솔직히 우리나라 경제 살리는 방법 어렵지만 없진 않죠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생은타이밍이지 115.♡.89.202
작성일 2024.11.27 21:25
461 조회
1 추천
쓰기

본문

뭐 어차피 현실 가능성 없는 얘기네 뭐네 하면서 힘 빼실 분들은 그냥 이 글 안읽으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


쨋든,


우리나라는 너무 인생들이 급하고 남들보다 잘되야 한다는 그런 인생 비교질이 너무 심합니다.


이런 경향이 있다보니 너도 나도 빠르게 잘 살아보겠다고, 부동산에다가 영끌이네 뭐네 하면서 다 투기 투자 했죠.


이게 뭐냐면 더 이상 집이 사는 곳이 아니라, 걍 투기의 장이 되버렸으니 이게 정상이냐구요 ㅋㅋㅋ


아 물론 해외에서도 그러는데 뭐가 문제냐고 하시는 분들은 지금 해외도 젊은이들이 어떤 문제를 겪고있는지 체크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미국이나 우리나라나 경제 규모가 다른데도 젊은이들이 겪는 상황은 똑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사람이 재산인 나라인데 사람을 개무시하게  것도 아주 큰 문제죠.


일단 그런 노동자들이 풍족하게 살아야 더 사람들이 소비하고 그러면 자영업자들도 잘 벌고 


다수가 더 잘 살면 더 많은 다수가 잘살게 되고 그렇게 경제 규모가 커지는건데


꼭 거기서 나오는 애들이 에잉 나만 잘되야 해! 남들은 잘 되면 안돼! 라고 하면서 욕심 부리다 보니 저는 이꼴이 났다고 봅니다.


돈 많은 사람들은 더 욕심을 부리고, 없는 사람들은 아예 포기하고.


이러니까 양극화는 심해지고, 뭐 상위 10%의 삶만 보면서 입만 헤 벌리고 나머지 90%의 사실상 평범한 삶들은 패배자로 분류해버리는 진짜 패배자들이 득실거리고 말이죠.


그냥 우리나라는 소수가 좀 욕심 좀만 버리고 다수를 위해서만 행동하고 그리고 그 소수가 될 깜냥도 없으면서 소수가 되려고 발버둥 치는 사람들이 욕심 좀 버리면 우리나라 사람들이 진짜 버티는 힘이 엄청난 사람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금방 다시 일어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 물론 그 소수가 나라 박살내고 딴 나라로 나를 예정이거나 동남아처럼 양극화 심하게 하는게 목표일 가능성도 높은데 그런 소수를 빨아주는 패배자들이 있다는게 좀 웃기긴 합니다 ㅋㅋㅋㅋ

(SNS에서 형형 거리면서 ㅋㅋㅋㅋ 참나 ㅋㅋㅋ)


댓글 2 / 1 페이지

트라팔가야님의 댓글

작성자 트라팔가야 (58.♡.217.6)
작성일 21:30
애덤 스미스 1패요.

인생은타이밍이지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인생은타이밍이지 (115.♡.89.202)
작성일 21:31
@트라팔가야님에게 답글 보면 종교인이나 학자들이나 옛날 사람들이 했던 말을 자기 입맛대로 해석해서 왜곡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ㅋㅋ 이것도 웃기긴 합니다.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