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이상한 게임기 사용 흐름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27 21:38
본문
제가 게임 하나 시작해서 클리어하는데 2~3년, 그러니까 하다 안하다 켜면 콘솔 업데이트 알림이 뜰 정도로
게임을 안했습니다. 10년간 게임 4개 한거 같습니다.
PS4 pro와 XBOX series S 를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안하는데도 양쪽 진영 게임기를 그냥 가지고 있었습니다.
있으면 뭔가 마음이 든든합니다.
다들 어릴 적 게임을 즐기다가 나이가 들면서 게임을 안하게 된다는데 저는 어릴 적에도 게임을 그렇게
즐기지 않았고 나이가 들면서 게임을 하려니 집중이 안되서 그냥 잘 안하고 있었습니다.
암튼 그러다가 PS5 pro 나오기 전에 PS5 에 급관심이 생겼고 PS5 를 사면 XBOX 는 정리하자
어쩌피 게임도 안하는데 PS5 게임만 하면 되겠다 이런 생각이였습니다.
PS5 가 오고 God of war 를 하는데..
XBOX 를 팔기 전에 XBOX 쓸모가 있나 싶어 찾아봤더니 OTT 머신으로 좋다는 걸 보게 됩니다.
OTT 도 가족들 떄문에 끊어놓고 정작 전 안보고 있었는데요.
전용 헤드셋에 돌비 애트모스 애드온 활성화시켜서 만달리안 보니까 엄청 좋습니다.
그래서 XBOX series S 는 OTT 머신으로 가는가 싶더니..
켠 김에 세일 하는 게임 보다가 배틀필드4 가 4000원 수준 정도라 싸게 샀습니다.
근데 요즘은 이것만 하고 있습니다.
암튼 없애버리려던 XBOX 는 다시 살아났고 하려던 PS5 는 정작 잠들어있습니다.
댓글 6
/ 1 페이지
빅데이트님의 댓글의 댓글
@같이놀아요님에게 답글
앗 그런가요 ? ^^; 워낙 사용안하다가 기껏 바꿨는데 정작 다른 기종을 사용하는거 같아서요.
즐겜 하세요. ^^
즐겜 하세요. ^^
블루밍턴님의 댓글
저도 XBox One S 와 Wii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Kinect랑 Motion Plus 게임 때문이지만 내치질 못하겠습니다. 나이 들어서도 관절 운동에 필요할테니 계속 가지고 놀려구요.
빅데이트님의 댓글의 댓글
@블루밍턴님에게 답글
저도 구형 XBOX one 과 키넥트, 360 과 키넥트들 팔지 않고 보유하고 있습니다.
잊을만하면 애들이 하고 키넥트는 왠지 앞으로도 볼 수 없을거 같아서 그냥 보유하려구요.
잊을만하면 애들이 하고 키넥트는 왠지 앞으로도 볼 수 없을거 같아서 그냥 보유하려구요.
블루밍턴님의 댓글의 댓글
@빅데이트님에게 답글
와우~ 저와 똑같으시네요. XBox360 = Kinect 1세대, XBox One = Kinect 2세대 진짜 명기들인데 말입니다.
빅데이트님의 댓글의 댓글
@블루밍턴님에게 답글
키넥트 2세대가 진짜 물건인데 게임 패키지가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흥행 실패했던 참 희안한 물건입니다.
오히려 1세대 게임들이 재밌는게 많아요.
오히려 1세대 게임들이 재밌는게 많아요.
같이놀아요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