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불쇼 유시민편 보고 화가 더 납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28 06:59
본문
민주계열은 미안하고 내죄같으면 스스로 책임지고 끝내버린다고 편한표정으로 말씀하시지만 속으로 눌러내리는 분노를 느낄수있었습니다.
반대로 국짐같은 보수라고 선동하는놈들은 그냥 돈버는게 목적...... 이런것들이 왜 정치한다고 연기를 하는건지.....
방송보고있는데 노통, 박원순, 노회찬분들이 생각납니다. 왜 좀더 뻔뻔하지 못하셨는지 원망도 들고요.....
드루킹때 5천만원있었나요? 이거때문에 우린 노회찬의원을 놓쳤습니다. 그런데
50억 퇴직금받고도 뻔뻔하고 지 할말하는 곽상도, 23억 주가조작 이득 거니 + 사학비리건드리니 숨어버리는 장재원, 패스트트랙 무마시도 나경원.... 논문 14개인가 썻다는 안농운 딸.......
뻔뻔함의 극치들 집단을 지지하는 인간들도 밉고......
한숨 나오는 방송이었습니다.
댓글 3
/ 1 페이지
fsszfeaja님의 댓글
인간의 뇌와 다른 동물의 뇌를 구분하는 가장 큰 차이가 바로 메타인지라고합니다.. 2찍들은 메타인지가 없는 동물의뇌에 가깝죠..
노기오기님의 댓글
문제는 오랜 시간 동안 길들여진 국민들이 이런 사실을 당연히 여긴다는 것 입니다
국힘은 부정을 해도 봐줘야 당이라고 벌써 각인 된 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국힘은 부정을 해도 봐줘야 당이라고 벌써 각인 된 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TheBirdofHermes님의 댓글
의사 레지 4년차 서남대 의대 폐지되고 전북대 의대로 편입해서 운좋은 놈인데 기계치에다 사회 돌아가는 건 모릅니다.
정치 컴퓨터 차 관련 얘기해봐도 모릅니다. 하기사 의대생이니 공부만 해서 그럴수도 있죠. 저희 아버지 동생 아들인데 두분 내외가 교사고 소득도 꽤 됩니다. 이외에는 정치 얘기하면 다 그놈이 그놈!!
저보다 더 좋은 지거국 나온 경제학과 졸업한 친구 놈도 참 말이 가관이지 뭐 여기 호남은 민주당에 홀대 받고 그러고 다 그넘이 그넘이라 말하고 하..
저도 전북 살지만 민주당 토호세력과 붙어먹는 기초지자체 민주당 의원부터 제 지역구 후보도 싫습니다. 그래서 지민비조로 선택했죠.
그런데 100년전 일제강점기부터 우리 현대사의 비극과 독재자와 학살자가 대통령을 해먹은게 저 매국범죄당인데 사람이라면 절대 찍을 수가 없죠.
전북 민주당 의원놈들은 저도 싫어합니다. 하지만 상기 언급했듯이 그러한 이유로 인간이길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경제 인문 사회 전반적으로 정치의 입법화를 통해 제도화 되어 가장 밀접하게 관련된고 우리의 일상이란걸 제 친구놈들도 모릅니다.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