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계엄은 해프닝"이라는 홍준표 "탄핵 막아야, 배신자 나오면 안 돼"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4 15:40
본문
홍준표 대구시장이 범야권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를 겨냥해 “국민의힘은 일치단결해 탄핵을 막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홍 시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두번 다시 박근혜 전 대통령처럼 헌정이 중단되는 탄핵사태가 재발돼선 안 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홍 시장은 “야당과 협상해 거국내각 구성과 대통령 임기를 단축하는 중임제 개헌안을 추진해야 한다”면서 “더 이상 박 전 대통령 때처럼 적진에 투항하는 배신자가 나와서도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 길만이 또다시 헌정중단의 불행을 막는 길”이라면서 “윤 정권의 힘만으로 사태를 수습하기 어려운 지경까지 온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앞서 홍 시장은 윤 대통령이 지난 3일 비상계엄을 선포한 이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충정은 이해하나 경솔한 한밤중의 해프닝이었다”면서 “꼭 그런 방법밖에 없었는지 유감”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야권이 윤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추진하자 홍 시장은 국민의힘이 탄핵을 막아야 한다며 한동훈 대표를 겨냥했다.
============================
안농운만큼은 안돼!!! yo
댓글 16
/ 1 페이지
고양이혀님의 댓글
제가 어제 잠을 못 자서 그런가,,
꿈인지 현실인지 모르나 캐비넷 열리는 소리에 깜짝 놀라서 배 까고 자빠져서 꼬리치는 개 새 끼가 보였어요 ㄷㄷㄷㄷ
꿈인지 현실인지 모르나 캐비넷 열리는 소리에 깜짝 놀라서 배 까고 자빠져서 꼬리치는 개 새 끼가 보였어요 ㄷㄷㄷㄷ
푸르른날엔님의 댓글
해프닝으로 오늘 하루 증시에서 날아간 돈만 10조입니다.
89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부산혁신당님의 댓글
정말 성실한 악 그 자체죠. 고장나서 쓸모없다못해 눈치도 못 챙기는 꼰대, 그냥 '돌아가셔라' 하고싶네요
웰빙고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