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군사령관은 군의 국회 및 중앙선관위 투입을 몰랐다고 하네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5 10:25
본문
국회 국방위 현안질의에서 본인은 다 몰랐고 모두 김용현이가 지시한거라 하네요. 그 말이 맞다면 정말 친위 쿠데타 시도였다는 게 명확해진 거라 봅니다.
내란죄 현행범으로 윤석열과 김용현 일당 전부를 긴급 채포해야 합니다. 시일이 급하네요.
솔직히 오늘 예정된 감사원장 탄핵보단 국힘 설득이 더 급한 거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하루가 정말 역사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15
/ 1 페이지
dew91님의 댓글의 댓글
@그녀는애교쟁이님에게 답글
포고문도 김용현이가 작성해 내려보냈다고 진술했습니다
구름처럼님의 댓글의 댓글
@그녀는애교쟁이님에게 답글
포고문 내용 분석할 지식이 없어서 급하게 훓어만 보고 주변에 자문을 구한거라 자기는 내용에 대해 정확히 알지도 동의여부도 모른다는 식이네요 ㅋㅋ
164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그녀는애교쟁이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처럼님에게 답글
내용이 너무 저질이고 처단하겠다고 쓰는게 무슨 계엄군이 테러조직도 아니고 정제된 글이 아니었습니다.
Unity님의 댓글
근데 진짜 몰랐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김용현 저 놈은 진짜 사이코패스거든요.
SEAN님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구름처럼님의 댓글의 댓글
@SEAN님에게 답글
모를수가 없죠 정황상. 몇차례를 만나고 며칠전부터 부대 준비시키고 지시가 내려갔는데. 그냥 회피하고 있는거라 봅니다.
한돌님의 댓글
계엄사령관 명의로 된 포고문은 도대체 뭐란 얘기죠? 계엄사령관은 허수아비였다 이런 게 아닌가 모르겠는데, 별 4개짜리 군인이 할 말인가요.
82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구름처럼님의 댓글의 댓글
@한돌님에게 답글
지금 반란군 수괴로 처단되느냐 마느냐의 갈림길이니 저사람 머리속은 지금 아무 생각도 없을겁니다. 오로지 그거만
세꼬시님의 댓글
계엄관사령관 명의로 발표한 포고문은 뭔가요?
반란수뇌부끼리는 명의도 돌려쓰고 사칭하는 공문서 위조가 보통인가보네요. ㅎㅎ
개판이군요.
반란수뇌부끼리는 명의도 돌려쓰고 사칭하는 공문서 위조가 보통인가보네요. ㅎㅎ
개판이군요.
98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ArkeMouram님의 댓글
닥치시고 계엄 포고령에 니 이름 박은 이상 너도 내란 범죄 핵심 세력이야.
할러님의 댓글
내란죄로 군사법원가면 거의 백프로 사형입니다. 지금 입터는 중일 수도 있어요. 그리고 몰랐다고 면피가 되는것도 아니고요.
neptune님의 댓글
사형은 면하고 싶으시다요?
108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유준님의 댓글
내란수괴 윤석열 및 그 중요행동 하수인들을 왜 구속하지 않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내란을 준동해도 대통령일 수 있나요? 구속되지 않고 있는 지금이 저는 이해가 잘 안되는군요.
그녀는애교쟁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