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국힘 - 울먹인 김민전 "민주당 무도함 제대로 못 알려 계엄 발생, 반성"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5 11:05
본문
김민전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5일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했던 것과 관련해 “윤석열 정부를 알리기 위해, 어떤 성과를 내고 있는지 민주당이 얼마나 무도한지 제대로 알리지 못해서 계엄이라는 있어선 안 되는 일이 발생한 것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 여당 소속으로서 계엄을 막지 못한 것에 대한 반성이 아니라 윤 대통령이 계엄 선포 사유에 대해 “야당의 폭거” 때문이라고 한 데 대한 반성으로 해석됐다. 친윤석열계(친윤)를 중심으로 윤 대통령 지키기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친윤석열계로 분류되는 김 최고위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그런 면에서 스스로 반성하게 되고 비판하게 된다”며 “정부가 임기 2년 반을 넘기는 시점에 벌써 23번째 탄핵소추를 당하는 것은 역사상 있어선 안 될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이 자체가 야권의 무도함을 보여주는 거라 생각한다. 이런 것을 제대로 알리지 못 했다는 것에 대해 엄청나게 반성한다”고 말했다. 김 최고위원은 발언을 마치며 울먹이고 훌쩍이기도 했다.
=============================
그냥 잠이나 자요.
댓글 18
/ 1 페이지
Aircooled님의 댓글
본회의장에서 졸고 있는게 국익에 가장 큰 도움이 되는 인간...
132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스멕자멕님의 댓글
계엄군 총칼에 유혈사태 발생했어도 저런 소리를 지껄일 수 있을런지. 정말 답없는 저 집단은 해산만 살길이네요. 치가 떨립니다.
빈센트반만고흐님의 댓글
웃기고 쳐 자빠져 계시네요
(좀 더 세게 욕하고 싶은 충동을 억누르며)
(좀 더 세게 욕하고 싶은 충동을 억누르며)
업비트님의 댓글
정신감정 받아야 될거같은데 분노의 감정이 올라와야 정상인데 울먹였다는건 대쳬 무슨감정 상태인건지
아름다운풍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