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입으로 쿠데타 재현 우려를 말했으니 뭔가 실제로 행동할 가능성...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6 09:46
본문
"윤 대통령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직을 계속 수행할 경우에는 이번 비상계엄과 같은 극단적인 행동이 재현될 우려가 크고, 그로 인해서 대한민국과 대한민국의 국민들을 큰 위험에 빠뜨릴 우려가 크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동훈조차 재현될 우려를 하고 있다는 건 뭔가 조짐이 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차피 본인이 체포당해서 구금될 뻔했는데
또 그런 일이 재현될 꺼 같으니까 공개적으로 탄핵에 찬성하는 거 아닐까요?
댓글 10
/ 1 페이지
눈팅이취미님의 댓글의 댓글
@HTTR님에게 답글
지금까진 같은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나보네요. 윤가놈을 아직까지 믿었나보네.
HTTR님의 댓글의 댓글
@눈팅이취미님에게 답글
자기 체포수감하려던 정보사 사령관 해임 안하고 있는거 보고 두창이놈 정신병자 상태란 게 이제야 와닿는거죠.
DevChoi84님의 댓글의 댓글
@HTTR님에게 답글
그래도 믿고 있었는데 본인도 대상이었다는것에서 '나도 미친놈이지만 저건 더 미쳤구나' 라고 판단한듯하네요 ㅋㅋㅋ
22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Unity님의 댓글
이 정도 워딩이면 아마도 탄핵 협조 할 것 같습니다. 이랬다가 또 탄핵 반대한다? 그러면 어차피 자기 정치 생명도 끝이에요. 여기서 탄핵 협조하면 다음 대선이라도 노릴 수 있지.
250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우주난민님의 댓글
수방사, 특전사, 방첩사 직무정지만 시키면 굥이 날뛰어도 아무것도 못할 것 같기는 한데요...
xman님의 댓글의 댓글
@우주난민님에게 답글
굥만정지하면 되는데
군대를 정지하면 서울은 누가 지키나요.
군대를 정지하면 서울은 누가 지키나요.
블루밍턴님의 댓글
아침에 뉴스공장 본거 아닐까요? 이미 내란죄는 기정사실인데, 내란 공범으로 국짐이 싹다 포함되면 누가 1번일지요?
HTTR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