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각 국회 주변 순찰 3:50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7 04:00
본문
경찰 쁘락치로 오해하실까봐 다른 곳은 사진 안찍고 2문 앞에서만 찍었습니다.
현재 2문앞 100~200명 정도 시위 중이십니다. 이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누가 듣나 싶은데도 계속 "윤석열을 탄핵하라" 외치고 계십니다. 그것도 맨 목소리로.
근데 그 옆에는 마이크 켜고 뭐라뭐라 계속 지방방송 하시는 아저씨가 있는데 이왕 할꺼면 한목소리로 냈으면 좋겠네요.
2문앞 인원은 줄었지만 다른 곳은 두 시간 전보다 인원이 늘었습니다. 걱정했던 4-5문 사이 지키고 계신 분들도 더 많아졌고, 탑돌이 하시는 분들도 더 많아 지셨습니다. 이분들 무슨 에너자이저인줄...정말 체력 좋으십니다.
여성분들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젊은 친구들도 많구요. 서로 커피와 컵라면 나눠주고 챙기는 모습을 보니 이 나라 아직 괜찮겠구나 하는 안도감이 듭니다.
저 말고도 정말 많은 분들이 순찰돌고 계시니 오늘 새벽은 별일 없을듯 합니다.
지금까지 잠못 이루고 계신분들 편히 주무셔도 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19
/ 1 페이지
사자바람연꽃님의 댓글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94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lioncats님의 댓글
고생많으십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175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지나가는꼬맹이님의 댓글
옆에서 지방방송이라고 하는건 아마도 촛불행동TV의 시민 자유발언 일꺼라 생각해요
1,2번 문 사이에서 하고있습니다
1,2번 문 사이에서 하고있습니다
팡션님의 댓글
고생하셨어요!
저도 국회 도는데 사진 찍으니까 어떤분이 경찰이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ㅋㅋ
저도 국회 도는데 사진 찍으니까 어떤분이 경찰이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ㅋㅋ
54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제임스큐브님의 댓글
XenneX님의 댓글의 댓글
@제임스큐브님에게 답글
감사합니다란 말 밖에는 드릴게 없네요 ㅜ
오호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