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죄"입니다. 수사 본부도 세워졌고 빠른 시간안에 관련자 체포,구속해야 합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7 10:35
본문
용산 돼지 및 국무위원들, 계엄사령관, 동원된 부대 사령관, 참모들 모두 "내란죄" 확정입니다.
국가수사본부에 담당 수사팀도 꾸려진 것으로 압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김용현부터 시작해서 줄줄히 체포하고 포송줄에 묶에 포토라인에 세우고 끌려가는 모습 사진 찍어서 언론에 배포해야 합니다.
관련증거 모이면 바로 영장 들고 용산으로 쳐들어가 내란 수괴 체포해서 연행해야 하고 연행하면서 포토라인 세워야합니다.
특히 똥별들이 다시는 이런 생각하지도 못하게 방첩사령관 여인형은 군법을 적용, 반드시 "총살"해야 합니다.
"내란죄"가 얼마나 최고 중범죄이고, 어떤 처벌을 받는지 모든 국민들이 알게해야만 합니다.
실수였다, 그럴 수 도 있다, 협치, 정권 이양 같은 멍멍이 소리도 그만하라고 하고, 역겨운 말만 토해내는 세치혀 나불거리지도 못하게 감방에 쳐넣으세요.
구치소도 비웠다면서요.
바로바로 체포해서 구속시켜야 합니다.
댓글 6
/ 1 페이지
현수파파님의 댓글의 댓글
@나무플러스님에게 답글
국민들이 어느때보다 더 준엄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장난하면 가만 있지 않을 겁니다.
현수파파님의 댓글의 댓글
@Unity님에게 답글
전국방장관 김용현부터 관사에서 체포해야하고, 방첩사령관 여인형도 직위해제뿐 아니라 군검찰 동원해서 바로 체포 구속해야 합니다. 나머지 놈들은 차차 진행해도 이 두 놈은 최우선으로 체포 구금해야 합니다.
SuperVillain님의 댓글
앞으로 이런일에 밍기적거리는 놈들 다시는 안나오게 군, 검, 경 수사라인 지휘부는 내란 방조죄로 그만 살게 해야 합니다.
부산혁신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