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일보 신문기자가 보는 이재명인데요. 다모앙의 집단지성으로 반박글을 정리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도와주세요 !!!
페이지 정보
본문
지인의 남편이 조선일보 기자인데
이 사태가 벌어진 후에 윤석열은 아닌데 이재명도 아니라고 이야기 하더랍니다.
그래서 왜그러냐고 물어보니 아래와 같은 말로 이재명은 안된다 라고 이야기 합니다.[대화중에 메모한 글이라고 합니다.
대충 봐도 궤변이 많은데.. 이런 인식이 저들이 이재명 대표를 인식하고 공격할 논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글을 읽을때 치밀어 오르는 분노를 가라 앉히고 항목에 대해 반박 논리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본인 주장처럼 인권변호사가 아니라 모란쪽 주먹들쪽 사건 맡으면서 경찰 커넥션만들고 검은변호사였고 그걸로 돈 마니범. 정진상 유동규 측근들도 그때부터 인연
2. 정동영 대통령만들기민주당 부대변인 하면서 공천 두번 탈락..계속 그러면서 성남시장 도전했는데 감이 사실 아니었는데 그때 운이 좋아서 보수당이 두후보 갈리면서 어부지리로 됨.
3. 근데 이슈몰이나 유명해지는데 재능은 탁월한 것 인정. 지자체 최초 모라토리엄 선언 하면서 이슈끌고 박근혜 탄핵때 최초로 주장하면서 주목받음 > 전국적 유명세 시작
4. 그래도 민주당에서 잡놈이기 때문에 (비운동권 비호남) 계속해서 주류로 가고싶어서 방북을 하고싶어함. 디제이때부터 이어온 민주당레거시이기 때문에 이렇게 이미지 포지셔닝을 해야 민주당 주류로 거듭날수있어서.
5. 김성태(조폭출신인데 쌍방울 인수함) 가 방북비용 100억 지불. 2019년에 근데 북한이 안지켜서 성태는 새되고, 그때는 그냥 덮힘
6. 근데 다른 사건으로 쌍방울 사람들이 조사받다가 이게 밝혀졌는데 경기부지사 이화영은 실형 받았는데 정작 몸통 이재명은 꼬리자르고 빠져나감
7. 위증교사 1심 판결은 그렇지만 녹음파일을 들어보면 무혐의라 보기 어렵고, 대장동이건 여튼 석연치 않은 모든 사건들은 아니뗀 굴뚝에 연기가 나는 것이 아님. 표적수사로 털어도 안나오는 깨끗하고 억울한 사람이 아니라 본인의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라 위정자가 되는건 위험하다.
[추가]
이 글을 쓴 사람을 설득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다만 이런 논리로 중도층에게 이야기 할때, 우리는 어떻게 반박해야 하나.. 이런 고민이 들어 글을 올렸습니다.
lioncats님의 댓글의 댓글
DeeKay님의 댓글
쇼스타코비치1님의 댓글의 댓글
밤의테라스님의 댓글
그리고 쓰레기글은 안가지고 오심을 권합니다.
쇼스타코비치1님의 댓글의 댓글
밤의테라스님의 댓글의 댓글
중도는 없습니다. 그냥 물이 쉽게 들어가고 쉽게 빠지는 스펀지들일 뿐입니다. 괴변과 가짜뉴스는 싸울수록 수렁에 빠집니다. 그게 가짜뉴스와 극우들이 노리는 메커니즘입니다. 이런 커뮤니티에 퍼오는 님의 글도 결과적으로 그런 메커니즘의 한 고리가 되고 있습니다. 님의 숨은 의도가 아니길 바랍니다.
님 같은 분은 저런 글을 수비적 자세로 반박하겠다고 가지고 올것이 아니고 공격적으로 선한 글을 더 퍼뜨리셔야 합니다.
양극화 시대에 논쟁은 화력 싸움이지 설득의 싸움이 아닙니다.
규링님의 댓글
조선 기레기는 화력발전소에 싹 다 태워버려야 합니다.
대로대로님의 댓글
시간낭비할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로대로님의 댓글의 댓글
호랑이2님의 댓글의 댓글
ranteria님의 댓글
https://youtu.be/n3RpegXXME0?si=SzlZ5wu5v-f6CZJp
또 대장동 등등은 이익을 본 주체가 따로 있는 사안들이고
마지막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고 했는데 그 수단과 방법을 가려서 법적 태두리 안에서 하고 있죠. 위법한 방법을 썼다면 기자 본인도 인정한 위증교사 따위로 걸지 않고 바로 그 건으로 검찰이 수사했을 겁니다.
이상으로의초대님의 댓글
이런 종류 글+각종 찌라시+신천지 언론 기사 등은 무시가 답입니다
..
...
무 to the 시가 정답
BLUEnLIVE님의 댓글
"넌 입만 열면 구라밖에 안 치냐? 그러니까 기레기 소리 듣는 거야."
"사람들이 왜 좋은 기레기는 뒈진 기레기밖에 없다고 하는지 몰라? 넌 모르지? 난 알겠는데"
"너도 윤석열 ㄱㅅㄲ 인 건 잘 아는구나? 그러니까 비루한 양비론 에다 거짓말 끌고 와서 선동하는 거구나?"
같이 신경만 팍팍 긁고 치우는 게 제 정신건강에 이롭더군요.
고구마맛감자님의 댓글
논파해도 소용없습니다.
그냥 그럼 내란동조 국힘지지하는 거냐? 라고 하면 됩니다.
kikki님의 댓글
논리비약적이구요. 윤과 똑같은 비현실적인 세상에 사로잡혀 사는 집단들입니다.
가엽고 불쌍하지만 약으로도 못고쳐요
Jeff님의 댓글
까망꼬망1님의 댓글
일렁이는그림자님의 댓글
Slowave님의 댓글
피가끓는다님의 댓글
조선일보 기자요? 걔들은 다 알면서도 그러는 애들이에요
쇼스타코비치1님의 댓글의 댓글
쇼스타코비치1님의 댓글의 댓글
코크카카님의 댓글
엔뜨님의 댓글
직접취재 한 것이 아니라 인터넷, 카톡으로 떠도는 유언비어를 진짜라고 믿으니까요.
왜 상대방이 근거 없이 하는 비방에 해명을 해야하며 근거를 찾아서 떠먹여줘야 하나요?
정 그렇게 믿고 싶으면 그런 세상에 갇혀 살고 진실을 알고 싶으면 근거를 찾으라라고 말해주고싶네요.
Unity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