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태는 민주당 시절에나 소신(?) 지키던 놈이었죠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9 10:11
본문
자기 말 안 들어준다고 문통에게 땡깡부리던 모습, 분탕질 치던 모습. 10년 가까이 지나 뭘로 개겼는지 상세하게는 기억 안 나지만 고개 빳뻣히 들고 개기던 모습은 기억합니다. 언론에서 소신파라고 그나마 다뤄주긴 했었죠.
탄핵 후 8년 지난 지금 그놈의 소신 다 어디갔는지. 민주당에 있을때만 지키던 소신이었나봅니다 ㅎㅎ 국힘된 후 얘가 당 수뇌부에게 고개 뻣뻣히 드는 꼴 본적이 없네요.
민주당에서 똑같이 맨날 분탕질 치다가 나온 안철수 조차도 국회 투표에 참석했는데, 조경태는 이제 안철수보다도 한참 못한 사람이 된 것 같네요.
국힘 들어간 뒤 행적 찾아보니 당 지도부에게 대놓고 개기는 모습은 없고 언론사 인터뷰로 소심하게 자기 소신(?) 말한건 있더란 ㅋ..
지금 탈당하고 민주당 들어가기에는 대놓고 철새짓이라 못 하겠고. 본인도 국힘 들어간건 인생 최악의 , 불가역적인 선택 중 하나였음을 자각하고 평생 애써 부정하며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6
/ 1 페이지
2025년님의 댓글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가 민주당이라서 볼때마다 의아했는데... 김문수같은 인간이었어요.
83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BECK님의 댓글의 댓글
@2025년님에게 답글
네? 민주당 이미지가 저래 저질이에요?ㅠㅠ
74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2025년님의 댓글의 댓글
@BECK님에게 답글
국힘 이미지=윤상현, 유상범, 김무성 같은 오일리한 거만함 // 임이자, 권영세 같은 폭압적인 얼굴 // 돈으로 쳐발라 세상물정 모르는 듯한 나경원, 배현진, 장예찬 등
이런 얼굴과는 이질성이 있기는 해요 ㅎㅎ 저는 김민석위원 지역구입니다. 김민석 화이팅.
이런 얼굴과는 이질성이 있기는 해요 ㅎㅎ 저는 김민석위원 지역구입니다. 김민석 화이팅.
mlcc0422님의 댓글
이제 담에 선거 나오려면 상체 말고 하체 깐 사진을 써야될겁니다. 그래야 진짜 ‘선거’아니겠습니까?!
PWL⠀님의 댓글
예나 지금이나 관심은 쭉 받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