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님들의 응원 감사 인사 올립니다. ^^
페이지 정보
본문
직접 홍보 게시판을 통해서 응원의 기운을 받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가족의 두피와 피부를 위해 시작한 작은 꿈
안녕하세요, 저는 두 딸의 아빠이자 82년생 평범한 가장입니다.
2017년,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원료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샴푸를 제조하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두 딸과 사랑하는 가족이 사용할 제품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었기에, 처음엔 설렘과 열정이 가득했지요. 운 좋게도 디렉터파이 추천 지성 샴푸, 겟잇뷰티 뷰라벨 등을 받으며 한동안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사업이라는 게 참 쉽지 않더군요. 코로나라는 큰 파도를 만나고, 그로 인해 2명의 소중한 직원을 떠나보내야 했습니다. 빚도 생기고, 신용불량자라는 낙인도 경험하며 삶이 무너지는 듯한 시간도 있었습니다.
그런 시간들을 견디며 오늘까지 왔습니다. 아직 부족하고 헤매는 부분이 많지만, 이번에 직접 홍보 게시판을 통해 많은 분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다시 한번 용기를 내게 되었습니다. 아무런 인연도 없던 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말 한마디, 응원의 기운이 제게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처럼 힘든 시간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장밋빛 미래를 보장해드릴 순 없지만, 좋은 사람들이 좋은 공간에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다시 일어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두 딸의 아빠로서, 그리고 저와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대한민국을 조금 더 떳떳하고 희망차게 살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힘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