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추가중) 토요일 여의도에서 핫팩과 간식 나눔예정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바다건너 핫팩이 왔어요
해외 거주하시는 때밀군님과 그아이디가알고싶다님께서 이번 토요일 집회참여하시는 앙님들께 핫팩 600개를 보내오셨습니다.
해당글: https://damoang.net/free/2378562
늘 손가락이 방정이라 일을 만드는 감자탕 김사장이 또 덜컥 받아버렸네요. ^^;
저도 지난주 국회 오시는 앙님들과 나눠먹으려고 간식거리도 좀 준비한게 있었는데 잘 됐죠. 그랬더니 때밀군님의 글을 보시고 알로록달로록 님이 추가로 간식비를 입금해주셨고 몇몇 앙님들이 간식거리 넉넉히 드리자고 계좌번호를 물어보십니다.
일이... 커져버렸습니다.
진행&추가사항(12/9 16:00기준)
- 때밀군님과 그아이디가알고싶다님이 각각 핫팩300개 총 600개 보내주셨습니다.
- freeking님이 핫팩 300개 추가로 보내주셨습니다.
- 흙내음님이 핫팩 100개 추가로 보내주셨습니다.
- 알로록달로록님이 간식비 5만원 보내주셨습니다.
- 그외 자봉신청 해주시는 분들 계십니다.
- 추가적인 물품과 금액 후원 문의주시는 앙님들과 계속 연락중입니다.
토요일 여의도에서 핫팩과 간식나눔
일단 12:00 ~18:00 예정으로 아래 장소에서 작은 테이블이라도 세팅해서 나눔받은 물품들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집회현장 가보니 여의도는 광화문과 달리 장소가 협소하여 100만단위 인원의 이동과 기타 활동이 제한적이었습니다. 저도 앙깃발을 불과 10여미터 앞두고도 1시간동안 접근도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지하철과 버스 이용하여 오시는 분들의 동선상에 있고, 집회 대열로 이동및 참여가 편리하고, 약간 명이라도 모일 수 있는 공간에 또한 발견하기 쉬운 장소를 선정하였습니다. 첨부사진 위치의 여의도공원 낮은 언덕에 자리를 잡아보겠습니다. 비행기 전시하는 국기계양대와 SEOUL My SOUL 사이정도 됩니다.
자세한 진행사항과 계획은 준비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자원봉사 해주시겠다는 분들도 연락오고 있는데 물품접수 마치고 사이즈 파악하고 나서 나눔계획 나오면 자봉 하실 앙~님들도 요청드리겠습니다.
국회 오시는 앙님들 잠시 들려서 앙님들이 준비해주신 따뜻한 핫팩과 간식거리 주머니에 넣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하면서 뉴공듣는 중인데 HID암살조와 국지전 유도 시도 등등 아주 스펙타클 하네요. 이번주에 꼭 끝내야 하겠습니다. 저도 작은 노력 더해보겠습니다.
-강릉에서 감자탕 김사장-
JessieChe님의 댓글
저는 못듭니다. 아무나 떠 넘길겁니다. ㅋㅋ
JessieChe님의 댓글의 댓글
gksrjfdma님의 댓글
시민들께 나눠 주고 싶은데
국기 계양대로 몇시쯤 가면 될까요?
치미추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