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남편 이지성 "마누라 당연히 지켜야지, 尹 잘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당구 여신' 차유람 남편인 이지성 작가가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과 관련해 "실패해서 안타까운 것"이라며 "잘했다"고 말해 온라인상에서 갑론을박이 오가고 있다.
지난 9일 이지성 작가는 자신의 유튜브에 "윤석열 잘했다. 남자답다. 멋있다"라고 쓴 섬네일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윤 대통령 비상계엄 사태로 일상이 다 무너져서 24시간 정치 이야기만 돌아가고 있다. 빨리 수습을 해야 할 것 같다"며 "비상계엄이 터진 날 새벽에 답답함이 토로하는 방송을 했다. 최종적으로 비상계엄에 대한 제 입장을 말씀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작가는 "비상계엄 잘했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그는 "대한민국 경제가 당연히 안 좋을 것 뻔하지만 그래도 잘했다. 윤 대통령 비상계엄이 법에 어긋난 것도 아니다. 대통령 고유 권한"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물론 좌파들은 전시도 아닌데 왜 그걸 했냐고 한다"라면서 야당을 향해 "이 XX들아, 너희들 때문에 전시잖아. 대한민국이 주사파의 전쟁이지. 전시가 아니었던 적이 있냐. 멀쩡한 박근혜 대통령 잡아 가두고 탄핵하고, 이게 반란 아니냐. 너희가 전시를 만들지 않았느냐"고 일갈했다.
또 "매국노 세력, 빨갱이라 윤 대통령이 얘기하는 전시가 뭔지를 못 알아먹고 있다. 북한이 꼭 내려와야 전시냐. 간첩들과의 전쟁이 국가에 더 위험하다. 너희 뿌리 뽑으려고 하는 거 아니냐"고 비판했다.
이 작가는 "윤 대통령의 계엄이 실패했고, 너무 안타깝지만, 계엄의 취지는 옳고 잘했다"며 "물론 부작용은 있다. 국민의 최대 90%는 윤 대통령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아예 이야기를 못 해서 그게 안타깝다. 대통령의 말을 이해 못하는 국민들이 더 늘어날 거다. 그래서 우파가 멸망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의료인 처단'을 언급한 포고령에 대해서는 "이거는 윤 대통령이 진짜 잘못했다"며 "포고령에서 딱 하나 잘못한 거다. 절대 넣으면 안 됐다. 그나마 남은 엘리트 우파 집단을 왜 박살을 내냐. 그것 빼고 다 잘했다"고 했다.
이 작가는 또 "일각에선 윤 대통령이 자기 마누라 지키려고 그랬다고 하는데, 아니 남자가 자기 여자를 지켜야지. 저는 김건희 여사 비판을 거의 안 했는데 싫어한다. 자기 마누라도 못 지키는 대통령이 나라를 지키겠냐. 나도 그렇게 하겠다. 자기 가족, 여자를 지켜야지. 그게 바로 멋진 남자다. 사나이 입장에서 잘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단지 실패해서 안타까운 거다. 내 꿈이 그거였다. 구국의 영웅이 헬기 타고 국회 가서 북한 중국하고 내통하는 간첩 다 잡아들이고, 증거 전 세계에 공표하고, 자유 대한민국 다시 일으켜 세우는 거"라며 "이승만, 박정희가 만든 국가를 재건하는 거. 그게 저의 꿈"이라고 말했다.
이 작가는 "윤 대통령이 실패했지만 멋있었다. 헬기에 공수부대원 태워가지고. 멀쩡한 국회의원 체포한다? 그건 동의하지 않는다. 국회의원 배지를 달고 간첩인 사람이 있다. 증거가 있는 국회의원을 체포해서 감옥을 보낸다. 그거 당연히 대통령이 해야 하는 일이다. 자기 할 일을 한 거다. 실패해서 안타깝지만"이라고 분석했다.
아울러 "계엄이 성공했으면 대한민국 경제가, 환율이 올라가고 잠깐 망할 수 있겠지만 그 과정을 거쳐야 대한민국이 궁극적으로 잘 되는 거다. 대한민국이 살아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 제가 이런 방송을 하는 건 사회적 자살이다. 원래 이런 놈이다. 하고 싶은 이야기 마음껏 하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이지성
moonchild님의 댓글
풍사재하님의 댓글
매국 섬나라 왜구 시다바리 GSK떼들 존재로
지금
대한민국이 아니라 섬나라 왜구 식민지죠
2찍들 정상적인 것들이 없습니다
그래서 혐오합니다
나라와 국민과 더 나아가 가족도 팔아쳐먹을
매국 찬양 섬나라 왜구 시다바리 것들!!!
테니스치는서작가님의 댓글
쭈쭈엉아님의 댓글의 댓글
정치인 할거라면서 갑작스레 국짐당 입당하며 당구 소속팀에 민폐 끼쳤으면서, 총선 공천도 못받고 2년만에 슬그머니 당구계 복귀해서 선수생활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부창부수
레이븐님의 댓글
부창부수에요.
차유람도 국민의 힘 입당하면서 선수 은퇴하네 어쩌네 하다가
국민의 힘에서 막상 얘 별거 없다는거 알아서 신경도 안쓰고 입지 거의 없어지니
다시 당구계로 돌아갔죠
국민의힘 영입 ‘당구 여신’ 차유람, 선수로 복귀 “정치에 후회나 미련 없어”
https://www.seoul.co.kr/news/politics/congress/2024/01/31/20240131500175
아이리어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