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회도 중요하지만, 정말 비1찍과 '잘'싸워야 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찍은 지능, 2찍은 정신병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전자는 정치에 무관심(저관여)하거나 실제로 사리판단이 떨어지는 분 (그저 보수라는 허울좋은 스탠스로 2찍)
후자는 국가전복세력 또는 정말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 분
일겁니다. 후자는 사실 우리가 어째 할 수는 없지만 전자는 노력으로 이해시키고 바꿀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오늘 가공공장 (가내수공업처럼 1,2인이서 하시는 조그만 공장)에서 결제하나 하러 갔다가 한참을 이야기 하다가 왔네요.
이 사태가 뭔지를 모르시는 사장님이 막연하게 화가난다고 하시면서도 이게 박근혜때처럼 정치공방인줄 아시더군요. 옆에계신 분은 '그거 진보... 그 좌파가 북한 추종자들 아니라?' 하시는중.
티비정도나 보시거나 알고리즘 타면서 극우 유튜브들에 둘러싸인 분들은 티비나 종편에서 하는 말장난 수준의 공방 또는 극우 유튜브들에 대한 그릇된 주장 (대통령호소인도 대국민담화에서 그러더라는)만 받아들이고 계실 수도 있겠다 싶었네요. 마치 으레 하는 정치적인 게임정도로 소극적으로 말하는 언론에 의해 그런줄 아시는거죠.
집회에서 당장 내란세력들을 몰아내려는 활동을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내란동조세력(매국의 힘이라거나)의 힘이 될 수 있는 '정보에 덜 노출되는 중장년층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야 이 사태 이후에 '그래도 나는 보수니까 한XX지' 따위의 생각을 덜할 수 있도록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어 드려야 전국민적인 공감과 그의 지속을 이끌어낼 수 있을것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오늘 3분하면 끝나는 일정에 20분간 이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1. 내란세력들은 그날 이재명등의 자기들 마음에 안드는 사람들을 죽일각오로 특수부대(707, HID등)을 직접 파견했다.
2. 북한에서 다리폭파하고 뻘짓하던게 사실은 우리나라 군대와 관련된 첩보를 입수하고는 자기들이 죽을까봐 한 방어정책이었다는게 역으로 판단된다. 김정은이도 '?????' 하고 있는것이다. 종북좌파주사파의 소행이라면 북한이 지금 가만히 왜 있을까? 남조선 그냥 줏어먹을수 있는 상황아닌가? 가만 있다가 불똥튀면 핑곗거리로 지도상에서 사라질수도 있으니까 쫄았던거다
3. 계엄을 위해서는 방송국을 장악하고 해당 계엄에 대한 국민들의 분노를 이해(억제)하는 것이 당연한데, 이것들은 선관위를 쳐들어가고 김어준이를 잡으러 갔단다. 말이되나? 게다가 계엄 관련해서 재난문자도 안왔다. 똥풍선이 더 중요하나 계엄이 더 중요하나? 애당초에 이건 목적이 다른 내란이다.
4. 미국도 모르는 계엄이었다. 본인이 저지른 일은 우리나라 자체를 전세계로부터 고립시키는 일이었다. 미국입장에서는 지금 우크라이나 중동 머리아픈데 한반도 문제까지 생기는걸 원할까? 그 말많은 또라이라 하는 트럼프도 지금 아무말도 안하고있다. 불안정한것이 어마어마하게 커지고있다.
5. 1만원 2만원이 아쉬울정도로 지금 우리는 힘들어 죽을것같다. 그런데 계엄 실패하면 또하면 된다고 그러더라. 이번 계엄때문에 환율깨진거 막는다고 150조를 썼단다. 압구정현대 100억간다던데 15000채 정도 될거다. 그게 윤석열 김건희때문에 날아간거다.
6. 누가 보수인가? TK가 정말 멍청한거다. 나라 팔아먹고 나라 말아먹는데 그 근거가 대구경북 지지때문이다. 뭐라도 해도 지지 해 주니까. 윤상현이가 유튜브에서 1년만지나면 다 까먹으니까 걱정마라고 하더란다. 이렇게까지 바보등신 취급받으면서 사는데 그렇게 보수에 자부심 느끼는 TK면 더 화내고 이번에 작살내야지 우리 자존심이 조금이나마 살지 않겠나. 분명이 이재명 또 물고 늘어질거다. 지금 하는 꼴로는 이재명이 보수맞다. 어느 보수가 국회때려잡는다고 특수부대 쳐밀어넣고 있나? 그리고 국힘이 지금 민생 뭐 생각하고 있나? 보수랍시고 한XX 또 뽑아야지 하면 우리는 보수지역 지지자도 아니고 그냥 북한만도 못한 사람이 되는거다.
라고 하면서 매불쇼 링크 드렸네요. 이기뭐고? 하시던데
오늘 오후의 그 공장 브금은 사랑을 하고싶어~ 로 뒤덮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압도적인 재미도 느끼셨기를...
그리고 정말 순수하게(?) 이 사태와 보수의 민낯을 못보시는 분들께도 앙님들이 많은 전파를 해주셨으면 어떨까 합니다. 저도 일때문에 아직 집회에서 목소리를 보태지는 못했지만... 해떠있을때 이렇게 중도보수일것같은 분들과 소통을 하며 한명한명 바꿔보려 합니다
고구마맛감자님의 댓글
그럴땐 알려주고 젛은 채널 홍보하면 바로 같은 편이 되더라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