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정 샤우팅 "예산 삭감하면 총 들고 국회와도 됩니까?"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12 23:03
본문
계속 송 의원의 항의가 이어지자, 야당 의원들은 “계엄 해제 표결도 안 하셨잖아요?”라며 송 의원을 비난했다. 송석준 의원도 “탄핵이 국회의 주 임무가 아니다. 국회의 주 임무는 예산을 제대로 통과하고 편성하는 것”이라고 맞섰다. 야당 의원들은 “도로 민정당” “아니 계엄은 해제 했어야죠” “총 들고 와도 아무렇지도 않고”라고 맹비난했다. 송 의원도 “예산을 똑바로 편성 해야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자 박은정 의원의 목소리가 고성 사이로 들어왔다. “예산 삭감하면 총 들고 국회와도 됩니까? 예산 삭감하면 국회에 총 들고 와도 됩니까?”
영상엔 송석준 의원의 발언에 반발하는 야당 의원들의 생생한 법사위 현장 목소리가 담겨있다.
——-
박은정 의원님의 사이다 발언에 시원합니다.
차기 법무부 장관이 되었음 합니다
댓글 12
/ 1 페이지
luislucky님의 댓글의 댓글
@크리안님에게 답글
박은정 의원님의 사이다 발언은 십년 묵은 변비가 내려가는 기분입니다
40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부산혁신당님의 댓글
송석준 뽑은 이천은 예전에 애꿎은 돼지를 거열형으로 처형하는 퍼포먼스를 보여 전국에서 정신나간 동네로 한 번 쫙 소문났다가 겨우 진정됐던 적이 있죠. 모든 이천 사람이 이상할 리는 없지만, 저거에 표준 이천 사람은 충분히 이상한 인간들일겁니다.
(혐주의) https://namu.wiki/w/이천 돼지도살 퍼포먼스 사건
(혐주의) https://namu.wiki/w/이천 돼지도살 퍼포먼스 사건
부산혁신당님의 댓글의 댓글
@파키케팔로님에게 답글
김건희가 천공 건진 이런 사이비들하고 했다던 그 굿판이 그거였죠? 미친것들은 다 비슷비슷하게 미쳐있으니 그렇죠뭐.
파키케팔로님의 댓글의 댓글
@부산혁신당님에게 답글
사실 동물복지엔 큰 관심은 없지만, 사람이 살아있는 것에 저렇게까지 할 수 있다는게 무섭습니다.
폭풍의눈님의 댓글의 댓글
@부산혁신당님에게 답글
이천이 그런 동네였군요. 쌀 맛있고 하이닉스 있다 정도로 알았는데, 이제
이천쌀은 안먹어야겠네요
이천쌀은 안먹어야겠네요
고무호스로로때리지말라님의 댓글
https://youtube.com/shorts/ACsaafo6Tjk?si=kR-B30qWu9f7XYUy
법사위에서 전투력 가장 좋습니다. 이분은 다음 공수처장이나 법무부장관으로 꼭 보내야..
법사위에서 전투력 가장 좋습니다. 이분은 다음 공수처장이나 법무부장관으로 꼭 보내야..
luislucky님의 댓글의 댓글
@고무호스로로때리지말라님에게 답글
이정도 전투력이 있어야 차기 법무무장관이나 공수처장 후보리스트 입니다.
블랙알타리님의 댓글
아주 예전 대통령들도 다 계엄 때릴껄 그랫네~ 쉬운 자리가 어딧어 돼지 시키야 !!
37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크리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