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제목 시위는 [말머리] 또는 임시게시판(불타는앙)을 이용바랍니다.

이재명, 20만 팬클럽에 “뛰어난 ‘행동력’, 민주주의 지켰다” 감사 인사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포이에마 39.♡.204.94
작성일 2024.12.16 22:49
1,571 조회
41 추천
쓰기

본문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정국 속에서 자신의 팬클럽 ‘재명이네 마을’에 글을 남기며 팬클럽 ‘이장직’을 내려놓겠다고 밝혔다. ‘재명이네 마을’은 이 대표 지지자 약 20만 명이 활동하는 네이버 카페 이름이다.

16일 이 대표는 해당 팬카페에 “바쁜 일상 탓에 일일이 인사 드리진 못하지만, 재명이네 마을 주민 여러분께서 누구보다 뛰어난 ‘행동력’으로 민주주의를 지키는 일에 앞장서 주심을 잘 알고 있다”며 “저도 덩달아 요즘 챙겨야 할 일이 참 많아졌다. 그래서 재명이네 마을 이장직을 내려놓겠다는 아쉬운 말씀을 전하고자 한다”고 했다.

이 대표는 “이장이라고 해서 무슨 권한을 행사하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비상한 시국이니만큼 저의 업무에 더욱 주력하겠다는 각오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이라며 “대선 패배 후 미안함에 고개 숙이고 있던 저를 다시 일으켜주신 여러분의 봄날 같은 사랑, 또렷이 마음에 새기고 있으니 걱정 말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장은 아니더라도 전 여전히 재명이네 마을 주민”이라며 “다시 돌아오겠다. 기약할 수 없지만. 사랑합니다. 여러분”이라고 글을 마쳤다.


이재명, 20만 팬클럽에 “뛰어난 ‘행동력’, 민주주의 지켰다” 감사 인사

댓글 0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