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내란은 전혀 끝나지 않았네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17 08:06
본문
겸공 안듣고 싶었는데 불안해서 들어보니 역시나 저들은 생사가 걸린 일이기에 내란공범당도 합세해서 내란을 포기하지 않고 성공시키려하고 있네요.
계속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서 이상하다 불안하다 걱정했던 것들이 진짜 진행되고 있어서 왜 긴급체포를 안하고 저렇게 뒤에서 내란을 조장하게 냅두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이제는 민주당이 알아서 잘 해주길 바랬지만 보이기에 뭔가 답답하고 왜 검찰이 활개치게 냅둘까? 국수본은 왜 저리 소극적이지? 저들은 이제 눈치도 안보고 자기들 살려고 온갖 불법 다 이용해서 작업하고 있는게 보이는데?
진짜 저 미치광이들이 만들려는 세상이 되면 이 나라는 끝인데 저들은 끝이나든 말든 자기 사는게 제일 중요한 상황이 됐네요.
이런 미친 상황이 민주주의를 이용해 저지르고 있다니 정말 다 잡아다가 갈아서 없애버려도 시원찮을 것 같은데 이런 짓 아예 엄두도 못내게 싹 다 고쳐야 할 것 같네요. 악용하고자 하면 이렇게 악인들에게 유리하게 사용되니 미치겠네요.
정말 그냥 미국이 개입해서 싹 다 정리했으면 하는 맘까지 생기네요. 정말 불안하고 화가 나서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댓글 4
/ 1 페이지
Awacs님의 댓글
저쪽은 생즉사 사즉생의 마음으로 풀 악셀 밟고있나 봅니다.
살기 위한 승부이니, 우리도 생명을 걸고 해야합니다.
실제로 죽을 뻔 했잖아요.
살기 위한 승부이니, 우리도 생명을 걸고 해야합니다.
실제로 죽을 뻔 했잖아요.
블루밍턴님의 댓글
검사와 경찰의 고리를 국수본이 강하게 끊어줘야 하는데요. 특정집단을 감싸고 도는 정치검새들을 사법부라도 견제를 해줘야 하는게 정상인데, 굥 행정부 집권 기간 중 모든 것이 비정상이었으니까요. 내란의짐들 계엄탄핵에 대한 어설펐던 여파가 커져서 MZ세대 각성하게 한 것만으로도 덜 지칠 명분은 됩니다.
굥의제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