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혁신당 "내란수괴 尹, 꿩처럼 숨어…공조본 출석해야"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18 14:37
본문
] 김선민 조국혁신당 대표 권한대행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내란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관저에 웅크리고 있는 내란수괴는 즉각 공조수사본부(공조본)에 출석하라"고 촉구했다.
김 권한대행은 18일 오전 용산 대통령 관저 인근에서 열린 '3년은너무길다특별위원회' 현장 회의에서 "대국민 담화에서는 법적, 도덕적 책임을 다한다더니 뭐가 무서워 출석 요구서도 반송하나"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씨, 네 번이나 대국민 담화 하며 몽니 부릴 땐 언제고 법의 심판대에 오를 것 같으니 머리를 박은 꿩처럼 숨어있냐"며 "당당하게 공조본에 나가 '국민과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했다'라고 다시 말하라"고 질타했다.
황운하 혁신당 원내대표도 공조본이 윤 대통령을 긴급체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내란수괴를 대한민국 대통령 자리에 앉혀둔 것이 국민 모두의 수치"라며 "내란수괴 윤석열은 즉각 공수본에 출석하라"고 규탄했다.
아울러 김 권한대행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를 향해 조속한 헌법재판관 임명을 촉구했다. 그는 "국회는 신임 재판관 후보자 3명을 추천할 것이고 한 권한대행은 임명만 하면 된다"며 "한 권한대행에게는 헌법재판관 임명 거부권이 없다"고 강조했다.
========================================
꿩은 그거죠 머리만 처박으면 내가 않보이니 숨은것처럼 보인다는...yo
댓글 4
/ 1 페이지
RanomA님의 댓글
꿩… 말고 저 멧돼지를 긁…해서 뛰쳐나오게 할 만한 적절한 표현이 없을까요.
내란의힘수괴는총살님의 댓글의 댓글
@RanomA님에게 답글
아마 술사준다고 나오라고 하면 좋다고 나올겁니다.
트라팔가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