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노무현대통령님 묘역 다녀왔습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19 21:49
본문
군대 다녀온 후에 경제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다가 국내정치를 접하게 된후 22살의 나이에 노사모에 가입해서 정말 열심히 활동했던것 같습니다. 경상도태생으로 항상 아버지와 싸우고 지금도 정치이야기로 싸우고 있네요.
집이 창원이라 노무현대통령님 퇴임후에 시간날때마다 방문했었고 항상 밝은 표정으로 인사해주시고 좋은말씀 해주시던게 얼마안된것같은데 벌써 15년정도가 흘러버렸네요. 자주 찾아뵈었었는데 요즘 회사를 운영하게 되어서 너무 오랜만에 찾아뵌것같아서 죄송한 마음도 드네요
헌화드리면서 지켜주란 말은 드리지 않았습니다. 그저 항상 말씀하셨던 깨어있는시민의 힘이 이제서야 꽃을피우게 되었고 이제 당신이 원하시던 모두가 민주주의와 사람사는세상을 위해서 한마음으로 지켜나가고 있고 그 모습을 기쁜마음으로 지켜봐달라고 마음속으로 남기고 왔습니다.
지금 모두가 너무 불안하고 힘드실껍니다. 저역시 하루하루 불안속에서 살고 있는듯하네요. 하지만
확실한건 저들은 궁지에 몰려있고 총력을 다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는것입니다. 그저 우리가 할수 있는만큼 노력하고 그 마음이 모두에게 전달될수 있도록 알리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계시는 모두 감사드리고 저역시 제가 할수있는만큼이라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79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9
/ 1 페이지
NC17님의 댓글
이 난리가 지나가면 저도 한번 가려고 합니다.
74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별이님의 댓글
집앞인데도 가봐야지 하다 안 갔는데
내일은 들려야 겠네요
내일은 들려야 겠네요
40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달과바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