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제 폐지론자였지만 내란범들만큼은 다 죽여버리자 할수밖에 없는 이유가..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20 09:37
본문
사형이라는 제도가 뭐 이러저래해서 옳지 않다 그런건 논박할 여지가 있는거 충분히 알고 있고, 여기서도 굳이 언급하진 않을게요.
사형 대신 가석방 없는 절대적 종신형을 도입해서, 지금 사형선고받은 것들이 실제로 받고 있는 형벌을 그대로 법제화하고, 사형보다 더 지독하게 오랫동안 처벌하자는 쪽이 더 낫다고 보고 있습니다.
근데 내란박이들은 아닙니다. 이것들은 살려두는 것이야말로 공동체를 파괴하려던 놈들에 대한 잘못된 신호를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테러범과 전혀 다르게 취급할 이유도 없고, 체포 불응시 현장 사살을 포함한 모든 옵션을 열어두고 정의를 최우선적으로 구현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렇게 내란의 싹을 모조리 제거하고 나면 이제 절대적 종신형으로 해서 실질적 사형폐지국 -> (잠깐 소란이 있었음) -> 형식적 법적 사형폐지국으로 거듭나면 되는거죠.
멋있게 말하면 그렇고, 편안하게 말하자면 사형폐지론자 뻘쭘해지게 죽여 마땅한 놈들이 수백수천명이 튀어나와버렸네요. 제기랄. 그냥 몇백원짜리 총알 하나씩 아니면 몇만원짜리 약물 몇병씩 써서 싸게 끝내야 돈도 아끼고 정의도 구현하고 세계에 우리 이제 정변 없으셈ㅎㅎ 하고 알릴수도 있는거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국민 상대로 쓰이려던 탄약 그대로 갖고오라 해서 반란세력 상대로 집행하는 것도 모양새가 예쁘고 좋네요.
5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1
/ 1 페이지
SuperVillain님의 댓글
모기잡듯 샅샅이 찾아 죽여야 잠자리가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