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은 부정선거에 정말 빠져있는 것일까?
페이지 정보
본문
윤석열은 부정선거에 정말 빠져있는 것일까?
아니면 부정선거에 빠져있는 2찍들을 이용하는 것일까???
이 물음을 한번쯤 고민해봐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윤건희 일가는 주가조작 등등등... 일가의 비리를 덮기 위해 대선에 출마했고, 명태균이 터지곤 계엄까지 저질러 부정을 덮고, 통일독재자까지 꿈꾼게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하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부정선거를 진심 믿어서가 아니라... 저런 정신머리없는 2찍들을 믿고 본인의 부정을 덮기위해 내란사태까지 온게 아닌가 강한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레임덕 상황에서 돌파구가 필요했고, 독재라는 망상을 꿈꾸게 되지 않았을까? 란 의심을 떨칠수가 없습니다.
내란을 생방으로 경험한 국민들에게, 이건 고도의 정치행위라는 헛소리를 떠드는걸 보며...
윤석렬이 TV 생방송 MC를 국민들이 보는 앞에서 난도질해 죽여도, 2찍들은 그는 정당방위였다 주장할거다라는 기존에 제 인식이 현실이 된 상황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윤석렬은 지금의 2찍들이 만들어낸 현상에 불과하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국짐이 천막당사로 옮기고 당명을 바꾸고 뭔 거짓을 꾸며도, 그들의 믿음은 변치않을 2찍들이라는 겁니다.
KBS 를 비롯한 8학군 출신 언론,
일부라 떠드는 그 종교,
그리고 자본의 앞잡이가 된 사회지식인까지...
맛이 간 2찍들을 바로 잡아야 할 그들에게 바로잡을것이란 기대를 가진다는건 너무 나이브하단 소릴 들을것 같네요.
어떻게 또 우리 사히가 전진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사태를 겪으며, 세대교체가 일어나고 있음을 확인했고, 그들이 어떤 미래를 만들어낼지 알수는 없지만, 기성세대 입장에서 그들의 뜻에 남은 힘을 모아주는것이 최선이겠지요.
그들은 또 그들의 답을 찾아갈테니...
머지않아 대선을 치뤄야할텐데...
"민주보수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입니다!!!" 라고 국민들께 인사하는 모습을 봤으면 합니다.
민주당이 보수의 범주에 속한다 인정받는 세상이와야... 나라가 정상적이인 궤도에 진입한다 볼수있지 않나 생각이들거든요.
계엄 이후에도 "지하철4번출구 에스컬러이터 교체" 라는 현수막이나 걸고있는 국짐 후보를 보며... 글을 쓰면서도 또 회의감이 밀려오네요.
2찍들은 내란보다 저게 더 중요하다 생각하니...
저들은 저런 현수막이나 새로 걸고 있는것이겠지...
저들의 부끄럼은 과연 누가 사하여 주는것이기에...
dalpy님의 댓글
luq.님의 댓글
보노보노야임마님의 댓글
폭주한닷님의 댓글
김건희 이모.고모가 극우 유투브들 돈 주고 관리 했다고 하죠.왜 그랬을까요?
돈을 주면 걔네들이 시키는 대로 다 했겠죠.
먼저 프로파간다를 심고 그걸로 민주주의 선거 자체를 부정하고 없애버리고
영구 독재를 할 의도가 먼저였다고 봅니다. 독재한 후에 자신들이 대놓고 하는 선거만이 공정하다고 우기겠죠 ㅎㅎ
김용현이가 좋아했던 히틀러 자서전의 내용 자체가 이런 식의 선전 선동의 자세한 안내서이니
쭈니74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