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국민이 목도한 유승민의 민낯과 망언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27 23:22
본문
오로지 정적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온국민이 보는 앞에서, 깝치지 말라는 저질 언사를 구사하는 유승민의 수준이란... ㄱㅅ ㅋ 자체입니다
온 나라가 내란의 코 앞에 놓여 있던 순간, 목숨을 걸고 의원들과 국민들과 내란의 총칼의 위협을 막아내고, 그 위기의 나라를 구해낸 정치인에 대해 존경의 언사는 못할 망정 ...
이른바 체포조에 의해 사살의 대상으로 지목되어, 목숨 자체가 경각에 달렸던 인간에 대해..
그리고, 수백만 광장의 국민들과 헌정질서 회복을 위해 그 누구보다 애쓰는 야당 대표에 대해... 힘 써달란 당부를 하기는 커녕...
혹시나 하는 정치적 이익앞에서..입에서 나온는 대로 싸부리는 유승민이여...
당신에게는 인간에게 갖추어야 할 기본적 품격도, 말에서 느껴지는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날 국민이 죽음에 맞써 싸우고 있을때,..뭐하고 있었나요?
도대체 존재감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낭인 정치인이 이제사 홍준표식 막말로 보수극우 할매들 시선을 한번 끄는것이 보수에서는 진리라는 깨달음이 그대의 ㅂㅇ을 탁치고, 이제서 막말의 화신으로 변신하고자 결심하였나요?
가뜩이나..심란한데...ㅂㅅ하나가 잘밤에 육갑떠는 거 보니...보수는 정말 답이 없습니다.
댓글 10
/ 1 페이지
johndynamite님의 댓글
유승민은 정치인이 아니라서 저런 말 해도 됩니다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정치사에 유승민을 더하거나 빼기 해도 달라지는 게 없거든요.. 그냥 무익한 존재..
우리나라 정치사에 유승민을 더하거나 빼기 해도 달라지는 게 없거든요.. 그냥 무익한 존재..
겨울밤하늘님의 댓글
철저하게 반이재명이자 골수 국힘당 지지자한테 어필하기 위함이겠죠
그래봐야 그들한텐 배신자일 뿐일텐데 애잔합니다
그래봐야 그들한텐 배신자일 뿐일텐데 애잔합니다
밤의테라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