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미래에 대한 예상을 한 번 해봅시다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산혁신당 121.♡.122.153
작성일 2024.12.31 00:13
265 조회
3 추천

본문

제목에 그거 체포라고 쓰기만 해도 낚시가 될거같은 타이밍이라 본문에 씁니다. 윤석열 체포 이후의 밝은 미래요. ㅋ


1. 국가신용등급 최소 1단계 상승

이 나라가 민주적 절차로 자기네 국체를 지킬줄 아는구나 하고 탄핵+체포만으로 사형집행된것만큼 선반영 해줄거같습니다.


2. 환율 1300원대로 급락

원화가치 = 국가신인도 = 전세계에서 한국에 기대하는 경제적 가치인데, 이게 지금 많이 떨어진 상태죠. 그런데 전세계 누구도 해본적 없는 친위쿠데타 수괴의 민주적 절차로써의 제거를 해내죠? 이 나라가 민주젹 가치는 물론 경제적 가치까지 급상승할겁니다. 엄청난 불의를 극복해내는데 경제적 불의같은 이슈에도 기민하게 대응하리라 기대하고 쥴리같은게 주가조작하고 그런 일이 재발하지 않게 할 나라가 될거같으면 당연히 그렇게 되죠.


3. “2025년, 한국이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봄을 맞이하였다.”

아마 외신에서 이런 기사가 긴급 타전될겁니다. 지금 여름인 적도와 남반구의 존재가 있지만 아무튼 한국이 가장 빠른 봄을 맞이했다고 동네방네 소문이 자자해질 겁니다. 민주주의의 승리, 이거 바로 옆에 공산당 권위주의 독재국가가 두군데나 있는 나라에서 벌어지잖아요? 21세기에 일어난 사건들 중 911테러 다음으로 혹은 그 이상 세계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일이 될겁니다.


4. 한국을 배우러 오거나 현지에서 연구하는 제1세계 국민들이 늘어난다.

어떻게 계엄 선포후 국회를 조지려던 반란군을 그렇게 가볍게(정확히는, 가벼워보이게) 제압했지? 어떻게 비무장 시민들이 완전무장 특수부대를 돌려보냈지? 어떻게 이런 나라에서 친위쿠데타를 할 생각을 했던 sucker가 대통령이 될 수 있었지? (…욕설. 그러게요?) 이 나라 시위 문화는 왜 약탈과 방화가 아니라 선결제와 콘서트인거지? 진지하게 궁금하고 존경스러운 마음으로 연구하는 학자들 공부하는 학생들이 폭증할겁니다.


4-1. 외국 나가서 한국인이라고 하면서 자부심을 느끼게 됩니다.

전세계 국민들로부터 존경받는 존재가 될겁니다. 야 이거 잘하면 노벨상 받겠는데? 같은것도 필요없이 한국인은 불의에 항거하는 역사를 가지고 기어이 승리해낸 미친 사람들이라고 소문이 자자해지겠죠. 심지어 2찍 쓰레기들에게조차 와우 코리안! 위너! 이런 식으로 민주시민이 얼마나 존경받는지 겪고 소문나게 될테고, 아주 대책없는 골수 2찍 말고 정치무관심에 막연한 2찍들 있죠? 걔네는 넘어옵니다.


5. 오징어게임 등 한국 문화에 전반적인 관심 폭증

진짜 용감하고 힘센 승리자들이 어떤 컨텐츠를 만들어내는지 보고 싶고 또 언급도 많이 되다보면 그냥 보게 되기도 하고, 분명 K-컨텐츠 시장이 지금의 경제난을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될겁니다.


그 외 다른 예상되는 것들이 있으신가요? 단, 가능한 한 행복회로를 돌려주세요.ㅋ

댓글 1 / 1 페이지

파란꿈님의 댓글

작성자 파란꿈 (222.♡.174.95)
작성일 2024.12.31 00:17
행복회로 돌리고 있어요!! 울나라가 다시 찬란하게 피어나길 바랍니다!!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