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과 올해의 1월 2일은 완전히 반전된 상황이네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02 21:59
본문
작년 1월 2일에는 이재명 대표를 암살시도한 놈으로 인해서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이 위험했지요.
그런데 올해 1월 2일은 완전히 반대로 용산의 돼지를 사냥하러 가는군요.
인과응보라고 해야 할지........ 사실 이재명 대표 암살시도건 역시 제대로 조사해 보면 배후에 뭔가가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제대로 조사를 안해서 문제인거죠.
나중에 민주당이 정권 잡으면 암살시도건은 처음부터 제대로 탈탈 털어봐야죠. 이제 용서, 화합같은 개소리 하지 맙시다. 내란 세력에게는 무거운 엄벌만이 답입니다.
댓글 7
/ 1 페이지
WindBlade님의 댓글의 댓글
@왁스천사님에게 답글
제대로 조사하면 얼마나 엄청난 괴담들이 현실이 될지 걱정부터 됩니다.
츄하이하이볼님의 댓글
작년 1월 구도심에서 아산시 배방읍 중심으로 암살미수범 부동산, ㅅㅊㅈ 교회, 모 의사 협회대표 소아과의사 의원의 지역적 연계를 팠던 기억이 나네요.
계엄 뜨자마자 그 생각이 다시 났었구요.
계엄 뜨자마자 그 생각이 다시 났었구요.
WindBlade님의 댓글의 댓글
@츄하이하이볼님에게 답글
그쪽 종교집단이 연관되어 있나 보군요.
fastar님의 댓글
윤석열이 전쟁까지 도발한 것을 생각한 것 보면 만약 이재명대표 암살이 성공했다면 암살범에게는 교도소에 갇히더라도 백범을 암살한 안두희처럼 전쟁을 핑계로 금방 풀어줄 것을 약속하지 않았을 까 생각되네요. 윤석열의 파멸이 확정되면 풀려날 가능성이 없으니 암살범의 심경에 변화가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왁스천사님의 댓글
굥의 후보시절부터 계속되던 기괴하고 이해 안가는 행동 모두가 지금 생각하면 다 그 이유가 있으니 샅샅이 다 조사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엄청나게 많은 내용들이 쏟아져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모두 파헤쳐서 다시는 대한민국 역사에 이런 자가 지도자 근처에도 얼씬대지 못하도록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