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평] 토트넘 24-25시즌 20R
페이지 정보
본문
최근 기세가 엄청난 뉴캐슬과 맞붙은 토트넘
전반 스쿼드만 보면 숨이 막힐 정도였어요.
막상 경기를 시작하니 솔랑키의 멋진골이 터졌습니다.
하지만 심판의 희안한 판단으로 동점골을 허용했고
흔들린 토트넘은 드라구신의 아쉬운 실수로 역전을 내줬습니다.
경기가 끝나고 기자회견에서 포스텍 감독은 판정에 상당히 불만을 느꼈는지 커리어 중 가장 화나는일이라 얘기하며 상기된 표정이었어요.
후반전은 토트넘이 내려앉은 뉴캐슬을 상대로 계속 몰아 붙였으나 파이널패스의 부정확도와 골결정력의 문제로 결국 또 한번 패배를 당했습니다.
18경기가 남은 상태에서 4위권과 승점 12점차,
컨퍼런스컵 진출권인 7위와는 9점차
강등권과도 9점차.
현재 토트넘의 현실이고
부상 선수들이 돌아오지 못하면 상황은 더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선수들도 많이 위축되어 경기장내 소통이 많이 줄었어요.
베리발 선수는 열심히 했으나, 아직 A스쿼드에는 뛰기 어려운 레벨로 보이고 그나마 포로의 얼리 크로스가 효과적인 공격 옵션이었어요.
앞으로 첩첩산중입니다.
FA컵을 제외하면 리그컵은 리버풀, 리그는 아스날 원정이에요. 레비는 버티겠지만 팬들이 버틸수 있을까..
지난 시즌과 똑같은 상황인데 수비수 전멸은 더욱 크게 와닿네요. 그레이 선수가 그래도 역할을 하고 있지만 토트넘 수비는 강등권보다 못한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공격진도 비슷하구요. 손흥민 선수는 부상 이후 회복이 안된 상태에서 출장하는 기분(탈장 달고 뛴 시즌)이고 존슨은 SNS 오픈하고 다시 경기력이 확 떨어졌구요. 솔랑키가 그나마 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솁솁은 이번 시즌 에이스지만 매번 공을 끌어요. 빠르게 패스하는게 본인 장점인데 희안하게 못하는날은 머뭇거리네요. 메디슨도 기복이 심한 상태이구요.
수비진, 공격진 둘다 저조한 상태라면
코치진에서 전술적 변화가 필요한데 그것마저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참 힘든 시기입니다.
joydivison님의 댓글
근데 제가 응원하는 맨유보다는 더 나은 것 같네요 ㅠ
주색말고잡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