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 없이 샤오미 버즈5를 써보게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빨간 낙서는 사진찍고 보니 더러운(?)게 묻어서 지웠,,,)
뜬금 없군요 -_-;
당근에서 어떤분이 이게 샤오미라서 싼건줄 알아셨는지 선물 받았다고 싸게 넘겨주셨습니다니다.
네. 레드미 버즈5 아니고 샤오미 버즈5 입니다.
많은 분들이 거기서 거기 아닌가 아실수 있는데, 레드미랑 샤오미 차이는 갤럭시 A와 S 차이 입니다.
사용 중인게 레드미버즈5 프로인데, 어제 오늘 샤오미 버즈5 쓰면서 느낀건 또…
업체들 진짜 긴장해야겠구나; 그리고 문제가 보통 폰도 그렇고, 주변 기기도 그렇고 대부분 1타는 화웨이인데
국내서는 화웨이 네임이 가지는 부정적인식이 너무 커서 매니아 분들 말고는 안쓰는데, 그럼 화웨이 버즈는…;;;
실제 화웨이 TWS 고가형들 가격도 비싸고, 해외 평도 상당히 좋습니다.
샤오미 버즈5의 핵심 기능인 TWS 자체에서 녹음하는 기능은 제가 쓸일이 없어서 못써봤는데, 90분 저장 가능하고 폰으로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깨알 같이 아주 신중하게 주의 깊게 사용하라고 적혀있습니다 -_- 공산당 녹음 하지 말라는건가?;)
음질, 분리도, 헤드 트레킹, 이머시브 사운드(레드미 버즈5 프로는 이거 키면 음질 멍멍이판 되더만 샤오미 버즈5는 다르군요 ;;)
착용 방식은 에어팟4 처럼 세미 커널(팁 없는 반커널식)임에도 불구하고 노캔도 상당히 잘 되는편 입니다.
단점은 가격이 가격인데, 무선충전이 안되는거 실화인가 싶고, 착용 방식이 진짜 편하긴한데 어쩔수 없는 차음 부분과 편하다는건 귀에 붙는 부분이 별로 없다는거니 그렇다보니 왠지 뛰면 빠질거 같은 느낌
그거 빼면 무게나 케이스, 본체 재질이나 마감 등등 솔직히 깔데가 없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