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TXT 휴닝카이→이영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기부 릴레이'
페이지 정보
본문
경호처 대치 상황 때문에 어두운 뉴스만 많지만 제주항공 참사 기부나 현지 봉사활동하는 시민들의
희망적인 뉴스도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듣보잡 극우 연예인들이 내란 찬양 발언 뉴스로 스트레스 받지만 그 사이에
이런 기부 릴레이 동참 뉴스도 있었네요
이영지는 3일 자신의 SNS에 "그 참담한 심정을 차마 다 헤아릴 수 없기에 작은 도움을 보태는 것으로나마 위로를 보낸다"며 "모든 희생자분의 명복을 진심으로 빈다"고 적었다.
이와 함께 그는 대한적십자제주항공, 사단법인따뜻한하루에 각각 1000만 원씩 기부한 내역을 공개했다.
같은 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휴닝카이도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대한적십자(회장 김철수)는 휴닝카이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피해 지원을 위해 지난 1일 성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휴닝카이는 피해 유가족들이 하루빨리 안정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전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큰 안타까움과 슬픔을 느꼈다. 피해 유가족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기부를 결정했다. 슬픔을 겪고 계신 모든 분께 애도와 깊은 위로를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서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피해 지원을 위해 1억원을 쾌척하며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그는 "사고 소식을 접하고 피해 유가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피해 유가족분들은 물론, 이번 사고로 슬픔을 겪고 계신 모든 분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하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