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이 인용되면 보수/진보 용어부터 재 정립 했으면 합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08 18:39
본문
시대에 뒤떨어진 기레기들의 프레임인 것을 알면서도 민주당이나 유시민옹 까지도 보수/진보라는 프레임의 용어를 어쩔 수 없이 사용하고 있는 현실이지만, 나라를 새롭게 바로잡을 수 있게 된다면 보수/진보의 용어사용 부터 새롭게 정의하고 시작했으면 합니다.
1970년대에나 사용가능했던 내란의힘 = 보수, 민주당 = 진보의 개념을 아직도 언론에서 사용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2025년 현실에서 내란의힘과 TK 그리고 강남의 사람들이 지지하는 정치는 독재이지 보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025년 현재의 보수는 우리나라 공화정의 헌법을 수호하고 민주시민의 전통가치를 지키려는 민주당이 보수이고,
조국혁신당이나 다른 여러 소수야당들이 진보의 이름을 가져가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우리는 제7공화국 이전의 정치는 독재정치 혹의 그 아류/과도 정치였음을 공식적으로 공표하고 한국의 근대사교육을 바로 잡아야 한다고 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저 광장의 말도안되는 소위 태극기 부대라는 사람들이 민주주의를 알지 못하고 독재를 원하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고 이야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3
/ 1 페이지
과객님의 댓글
주변 사람들 한테 진보를 넘어서서 찐보 라는 평을 듣는 저도 정치 이념 설문해보면 보수 라고 나오더군요. 정권과 기레기들의 합작품인 진보 보수 프레임은 이제 걷어 버려야 합니다.
PSYENCE님의 댓글
독재 잔당 세력들을 신분 세탁해주려고 만든 게 보수 이고 당시 정통 보수였던 김대중을 진보로 만들었다네요
언론들 때문에 하루아침에 민주당이 진보로 낙인 찍히게 되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