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신평 "윤 대통령 위해 매일 새벽 기도…체포영장 집행 있을 수 없는 일"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10 11:51
본문
과거 윤석열 대통령의 멘토로 알려졌던 신평 변호사가 "매일 새벽 윤 대통령을 위해 기도를 한다"며 여전한 지지 의사를 밝혔습니다.
신 변호사는 어제(9일) YTN 라디오 '신율의 뉴스 정면승부'에서 진행자가 윤 대통령과의 과거 인연을 언급하며 '한남동 관저에 가거나 대통령을 만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지' 묻자 이같이 밝혔습니다.
또 "만나 봐서 뭐하겠나"라며 "마음 아프지만 딱히 할 역할이 없고 윤 대통령도 일절 연락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신 변호사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당시를 사례로 들며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와 경찰 국가수사본부의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 집행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그는 "(박 전 대통령 때는) 수사기관과 청와대가 제3의 장소에서 수사를 받기로 협의했었다"며 "나중에 다른 사유로 깨져버리기는 했지만, 현직 대통령을 수갑 채워서 연행하는 모습을 헬리콥터까지 띄워서 중계를 한다는 건 민주주의 사회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앞서 신 변호사는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금만 버티면 윤 대통령은 국내적으로나 국제적으로 큰 힘을 얻게 된다. 왜 그가 광기 어린 폭주를 하는 수사기관과 '원님재판'을 표방하는 헌법재판소에 무릎을 꿇어야 하는가"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
니네가 먼저 노통 헬기띄워서 실시간 중계하지 않았냐yo
변호사인데 기도만하지 선임계는 않네네요 ㅋㅋㅋ
댓글 9
/ 1 페이지
blowtorch님의 댓글
AKANAD님의 댓글
멘토링을 개 그지 같이 하셨나봐요?? 기도가 아니라 죄의고백과 사죄 그리고 반성을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폭주한닷님의 댓글
누구한테 기도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저런 이들은 기도를 입에 올리는 것 자체가 신을 모욕하는 행위죠.
악한 의도로 기도하면 악령이 화답할 거다. 미친 것들 .ㅉㅉ
악한 의도로 기도하면 악령이 화답할 거다. 미친 것들 .ㅉㅉ
CrossFit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