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구글 메타 등 테크 회사들 트럼프에게 기부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13 16:07
본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는 1월 20일에 취임할 예정이며, 모든 주요 기업들이 그 전에 그에게 호감을 갖고 싶어하는 듯합니다. HP는 트럼프의 취임 기금에 기부한 주요 기술 기업 목록에 막 합류했습니다 . 대부분이 상당한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의 취임식에 기부하지 않은 Meta도 방금 Facebook 및 기타 플랫폼에서 논란이 되는 사실 확인 프로그램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신 이 회사는 X에서 영감을 받은 Community Notes 스타일 모델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이 결정은 Meta CEO Mark Zuckerberg가 취임 대통령과 가까워지면서 널리 받아들여졌습니다.
Apple은 Biden 대통령의 취임식에 43,200달러를 기부했지만 Trump에게 1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CEO Tim Cook 도 Trump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Apple이 EU에서 사업을 수행할 때 겪는 어려움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Amazon은 Biden의 취임 기금에 276,000달러를 기부했지만 Trump에게 100만 달러도 기부했습니다. Trump의 취임 기금에 후하게 기부한 다른 대형 기술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 오픈AI
댓글 5
/ 1 페이지
테킬라썬라이즈님의 댓글의 댓글
@종로지킴이님에게 답글
관세 플랜 땜시 잘보이겠다는 건 이해하겠는데 이제와 돈주면 선거하는데 쓴 비용에 도움되라 뭐 이런건가요?
액수도 뇌물이라고 보기도 애매하고 희안하네용
액수도 뇌물이라고 보기도 애매하고 희안하네용
민고님의 댓글
취임식에 뭐를 하는데 국가돈 이상으로 저렇게 필요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