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이네 집회 참석(?) 소감
페이지 정보
본문
한남동에 룬석열 탄핵 및 체포 집회에 참여하러 지나가는 길에 궁금해서 한번 참석.....이라는 이름으로 잠입해봤습니다. 일단 요하면 참 머라하려니 엉망진창이고 가관이기는 한데 이런 사람들도 있구나 했습니다.
우선 집회 동선부터가 굉장히 산만합니다. 한남진역에서 올라가는 길에 쫙 깔려서 태극기 성조기 이스라엘기에 경찰봉 등등을 돈주고 팔고 휘두르면서 빨갱이들을 척결해라~회개 시키자~이재명 사형~부터 가관입니다. 한남동 관저를 통하는데를 점령한다고 몇백미타 떨어진 곳에 하나 뭉쳐있고 다른 민주시민들도 지나가는 길을 지나가야 되는 곳에 지네끼리 또 뭉쳐있습니다. 그래서 서로 왔다리 갔다리 하는데 이러면 자꾸 다른 민주시민과 마주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집회자들이 기본적으로 호전적입니다...그래서 자꾸 욕을 하며 심하면 삿대질로 안 끝나고 주먹질을 할려고 듭니다. 오늘도 보니 아예 칼질을 할려고 했다는거 같네요. 저도 지나가는 길에 두번인가 폭력을 휘두르려는 인간들을 붙잡고 물러가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집단 린치도 하려고 하는 등 유혈사태를 유도하려는게 뻔히 보입니다.
가스통 노친네들 말고도 2~30대가 많이 보이는데 일단 재 눈으로 봤을때는 이상하게....표현을 격(激)하게 하면 눈이 훼까닥 돌아가서 백자가 보이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담배 피면서 대화를 좀 들어봤는데 '우리 중국어 일본어 가능하다.....필요하면 개네들도 데려오면.....명함 주겄다 연락해라.....' 보니 신천지 애들 같습니다. 신천지는 중국이랑 일본에도 지부있거든요. 그리고 신천지 말고도 다른 극우 교회들도 전광훈한테 인력을 보내고 있는거 같습니다. 말하자면 사이비교회연합....이라도 보는게 좋을꺼 같습니다.(정작 사이비성이 좀 있는 대진교나 다른 민중교는 안보입니다. 안 친한듯....)
민주시민측에서 젊은 여자들이 많고 공연도 재밌게 하는게 부러웠는지 애네들도 공연 같은걸 합니다. 그런데 그 공연을 하는게 많이 이상합니다. 우선 옷을 시허옇게 입고 요상한 춤을 춥니다. 그리고 조국의 미래가~~~우리한테 있으리~~~ 머 그런겁니다. 저는 이걸보고 북한 공산당에서 기쁨조가 위문공연한답시고 하는 그걸 떠올렸습니다.(....) 그런데 보니까 JMS를 비롯해서 사이비성 교회들은 재밌게 한다고 여신도 중에서 외모가 좀 되는 아해들을 뽑아서 공연 시키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그 물밥도 진짜 돈 주고 팔고 있습니다.(....) 보니까 자리를 지켜야 하다보니 기저귀를 차고 오시는 분들도 계시는거 같습니다. 지나가는데 지독한 냄새 나시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선동하는 전광훈과 그 하수인들의 하는 소리와 억양입니다. 보니 그 북한 정치장교들의 그 억센 톤을 더 공격적으로 고치고 거기다가 궤변을 섞어 놓아서 매우 거부감이 올라옵니다. 내가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하느님께서 김문수(....)를 대통령으로 맨들라고 했어부터 시작해서 룬석열 대통령 각하께서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이재명과 이석기를 비롯한 종북 주사파를 척결하라고 했고 부라부라.....이승만 각하 만세 박정희 각하 만세 전두환 각하 만세(....???)....아멘....
하니 다 같이 아멘! 하고 역시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건 우리지! 전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니 마음속에 깨끗해져! 등등....이럽니다.
공부를 많이 했고 지성이 어느정도 있으면 이 사람들이 하는 소리가 매우 근본이 없고 궤변의 연속이라는걸 금방 눈치채고 선동하는 목소리 톤부터 진짜 거부감이 들겁니다. 일단 관찰해보니 우선 저기에 있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학력이 초~중졸이 많고 탈북해서 온 사람들은 강성입니다. 그래서 지성이 낮을 수 밖에 없는 환경에 계속 노출이 되었고 자기의 만족 외에는 관심이 없는 사람들의 모임이기 때문에 전광훈과 하수인들이 말하는 거의 사실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말하자면 자신이 '쎄보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지 자신들의 비참한 현실에서 눈을 돌리고 자신감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응원봉도 경찰봉에 반공청년단=백골단 같은거에 환호하고 그러는거 같습니다.
물론 있으면 여러모로 대가리가 아프기 때문에 궁금하다고 굳이 잠입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가 결론이겠습니다(....
BLUEnLIVE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무늬님의 댓글
저는 저런 곳에 있으면 난리부르스를 출 것 같아 도저히 못 가겠습니다 ㅠ
개뿔그거너나해님의 댓글
달붕이님의 댓글
<- 이거, TV에서 잠깐 봤는데... 여기에 더해서, 더 엑세고 공격적인 톤으로 '영어 통역' 하는 사람이 전광훈 옆에 있더군요 ! 정말 두번다시 듣고싶지 않은... 소리 였습니다. (근데... 영어통역은 왜 하는 건지??????)
JINH님의 댓글
아기고양이님의 댓글
근데 물밥을 돈 주고 사먹고 기저귀도 하고 다니는 것 같다니… 만약 가족이 이 추위에 그러고 다닌다고 하면 자식들 마음이 찢어질 것 같습니다. 얼른 체포해가야 적어도 한남동에서 저러는 일은 사라질텐데요.
아브람님의 댓글
전광후니는 버렸다쳐도 대형교회 목사의 영향력은 엄청나거든요.
사촌누님도 여의도 모 교회 권사님이시고 오랫동안 장애인봉사를 해오신 훌륭한 분이셨습니다만...
갑자기 전광후니한테 눈이가서 매주 유투브로 본다면서 저한테도 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엄청 심한말...이 오갔습니다.
지적능력과는 무관하게 전광후니한테는 뭔가 빠져들게 하는 것이 있나봐요.
국짐당도 무시하지 못하잖아요.
ArkeMouram님의 댓글
HowRU님의 댓글
장군멍군님의 댓글
"이래도 처벌 안 받네?" 하면서 그 정도가 더 심해지다가 탄생한게 이른바 백골단이라는 쓰레기들이죠
기본적으로 경찰, 검찰이 우리 민주세력 쪽이 아닙니다
남태령 때도 증명이 됐지만 경찰은 노골적으로 저쪽 편을 들고 있습니다
경찰은 한남동에선 아예 양쪽이 싸움 붙기를 기다리고 있을 정도라고 보면 됩니다
디자인패턴님의 댓글
사회적으로 탈락한 자들, 분노 조절이 잘 안되는 것들 모아놓고 좁은데서 부추기는 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저것들 그냥두면 혹여나 윤석열 다음 보수진영에서 대통령이 나온다면 그냥 내전이 일어난다고 봐야 됩니다.
반드시 척결해야 됩니다.
사회가 경쟁에서 탈락하고 나락으로 간 사람들을 구제해서 다시 살 수 있게 해주는 것도 필요하지만
망상에 빠져 무지성으로 쎈척하다 사고 치는 것들 혹은 사고 치려는 것들은 적어도 똑같이 당해봐야 정신을 차리는 법이죠.
우주난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