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국내여행 포기한 안농운 복귀설 '솔솔'…"정치 떠났다 한적 없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13 17:46
본문
윤석열 대통령 탄핵 이후 지도부 붕괴로 인해 국민의힘 대표직에서 물러났던 한동훈 전 대표의 정계 복귀 시점에 관심이 쏠린다.
13일 친한(친한동훈)계 관계자에 따르면, 한 전 대표는 지난달 16일 당대표 사퇴 후 국내여행을 떠날 계획이었으나 주위의 만류로 여행을 포기하고 서울 자택에서 휴식하고 있다. 친한계 관계자는 “한 전 대표가 여행 시 위험할 수 있다는 주위 조언을 받아들여 포기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또 한 전 대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자유로운 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해진 것도 국내여행 일정을 포기한 이유로 알려졌다.
[....]
반면 친한계인 김종혁 전 최고위원은 “한 전 대표는 대표직을 물러나면서 정치를 안 하겠다고 한 적이 없다”며 “현재 정치상황이 워낙 혼란스럽게 돌아가고 있어서 잠시 휴식을 취하며 상황을 파악하고 본인도 정리를 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탄핵 결론에 관계없이 복귀할 수 있다는 의미다. 실제 친한계 의원 16명은 탄핵 사태 직후 ‘시작2’라는 제목의 단체방을 새로 만들어 정보를 교환하고 약속 등을 조율하고 있다.
===============================
역시 간보기를 시작하는군요
댓글 15
/ 1 페이지
hailote님의 댓글
지지자가 있을까요?? 국힘엔 배신자.. 민주당엔 당연히 안될거고 중도(?)라고 불리는 사람들도 윤 따까리 이미지인데..
hotsync님의 댓글
안철수나 유승민만큼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것도 어려울텐데 뭔 간을 보죠.. 그냥 찌그러져 있지..ㅋㅋㅋㅋ
보수주의자님의 댓글
지금 매국당 지지자들은 한동훈도 못받아들일 정도로 이성이 나갔습니다.
뭐 기를 쓰면 10% 남짓의 지지율은 나올것 같은데, 과연 한동훈에게 정치적으로 기를 쓸 머리와 실행력이 있을까요?
뭐 기를 쓰면 10% 남짓의 지지율은 나올것 같은데, 과연 한동훈에게 정치적으로 기를 쓸 머리와 실행력이 있을까요?
gar201님의 댓글
굥 빽으로 법무부장관, 비대위원장, 여당대표까지 했으면서
굥이랑 척지고 끈 떨어진 본인이 이제와서 뭘 할 수 있죠
굥이랑 척지고 끈 떨어진 본인이 이제와서 뭘 할 수 있죠
ArkeMouram님의 댓글
난 한동훈 니가 정치를 하는 걸 본 기억이 없는데...요. sns 사진이나 찍었지 뭔 정치를 했다고...
Universe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