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정진석 "공수처, 尹 남미갱단 다두릇"…野 "갱단두목처럼 행동하고 있어"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14 11:11
본문
정진석 대통령 비서실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와 경찰의 체포영장 집행을 두고서 "남미 마약 갱단 다루듯 한다"고 비판했다. 이에 야당에서는 윤 대통령이 남미의 마약 갱단처럼 굴고 있다고 비판하고 나섰다.
정 비서실장은 이날 대국민호소문을 통해 "윤 대통령이 자신의 방어권을 충분히 발휘하고, 자신의 입장을 설명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며 "대통령실은 경찰 공수처와 협의할 준비가 돼 있다. 대통령에 대한 제3의 장소에서의 조사 또는 방문조사 등을 모두 검토할 수 있다"고 했다.
이 과정에서 정 비서실장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와 경찰의 체포영장 집행을 비판하며 "직무가 중지되었다 해도, 여전히 국가원수이자 최고 헌법기관인 윤석열 대통령을 마치 남미의 마약 갱단 다루듯 몰아붙이고 있다"고 성토했다.
이에 대해 야권은 남미마약 갱단처럼 구는 것은 윤 대통령이라고 비판했다.
=============================
갱단보다 악질이죠. ㅋㅋ
댓글 13
/ 1 페이지
눈팅이취미님의 댓글
남미 갱단 처럼 행동 하는 게 윤가놈 아닌가요? 제대로 영장받고 출석 했으면 이사단이 났겠습니까? 여튼 죄지은놈들이 큰소리 치면 그걸 또 다 받아 적어주니 기가 찹니다.
이대수님의 댓글
갱단두목도 조폭두목도 멧돼지 보단 낫죠. 유해동물 멧돼지를 말한 것 아닙니다. 멧돼지가 훨씬 덜 해롭습니다.
프랑지파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