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사진 찍고 왔다 갔다 선동질만…백골단 아닌 등골단" 누리꾼 비웃음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15 16:14
본문
15일 공수처와 경찰로 구성된 공조수사본부(공조본)는 이날 오전 10시 33분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집행했다고 밝혔다.
[....]
이후 이날 온라인상에서는 '윤석열 지킨다던 백골단 근황' 등의 제목으로 트위터에 올라온 백골단 청년의 영상이 주목받았다.
영상에서 백골단 청년은 한남초등학교 앞 한남대로에 모인 윤 대통령 관저 사수 집회 참가자들에게 "여러분 저 공수처에 끌려갔다 나온 사람인데 전화 왔어요"라며 "대통령 관저 지켜달라고 국민들께 호소했어요, 빨리 갑시다"라고 소리쳤다. 이어 집회 참가자들과 이동하려던 그는 약 10초 만에 옆을 지키고 있던 경찰에게 제지당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그가 한남대로 한가운데에 드러누운 노인들을 향해 "엄마들 진짜 고마워요, 대통령께서 차도만 막아달라고 했어!"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노인들이 출근 차량 행렬을 막고 길바닥에 드러누운 가운데 그는 이 모습을 찍거나 도로를 이리저리 걸어다니기만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혓바닥만 살아서 자기는 안 눕고 노인들만 차도에 눕혔네", "백골단은 무슨 등골단이네", "선동질만 하고 자기는 빠지네" 등 한심하다는 반응을 남기며 혀를 찼다.
==========================================
등골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
댓글 4
/ 1 페이지
메이님의 댓글의 댓글
@심이님에게 답글
백수들 모임이 백서스?인가고
돈 준다니 저러는가봐요.
노인들은 차비받고 용돈벌이로 나오구요ㅠ
돈 준다니 저러는가봐요.
노인들은 차비받고 용돈벌이로 나오구요ㅠ
다마스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