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에 보도된 내란수괴 체포뉴스 현지 반응.X
HTTR

Lv.1 HTTR (121.♡.146.90)

2025년 1월 15일 PM 06:01 · 수정됨(19:46)

조회 5,125 공감 0

댓글 (16)

  • 우주난민

    우주난민 Lv.1

    25.01.15 · 89.♡.101.31

    특히 미국인들이 트럼프가 2기 때는 무슨짓이건 할 수 있다는 공포때문에 엄청 부러워 합니다 ㄷㄷㄷ
  • HTTR

    HTTR Lv.1 → 우주난민 작성자

    25.01.15 · 121.♡.146.90

    영하 10도 눈오는 겨울밤에 키세스단이 되어가면서 2박 3일 밤샐 정도의 정성은 있어야죠
  • 앗똑똑이

    앗똑똑이 Lv.1

    25.01.15 · 182.♡.59.6

    이것이 K-체포
  • 윤사모

    윤사모 Lv.1

    25.01.15 · 124.♡.160.101

    국격상승!
  • 삼진에바

    삼진에바 Lv.1

    25.01.15 · 223.♡.94.206

    위로올라갈수록 썩나봐요... 생선대가리도 아니고...
  • 6미리

    6미리 Lv.1

    25.01.15 · 112.♡.196.186

    우리도 이번에 잡아넣을수 있을줄 몰랐죠 ㅎㅎㅎ
  • piuma

    piuma Lv.1

    25.01.15 · 210.♡.3.195

    프랑스도 그렇고
    캐나다 총리도 이민 문제로 난리쳤고
    영국도 총리가 미쳐가고
    미국은 대통령이 미쳐있는 듯 하고
    이스라엘도 전쟁광에 광신도고
    러시아랑 우크라이나도 그렇고
    중국도 내홍이 심하고

    세상이 정말 제대로 되지가 않고 점점 미쳐가는 거 같네요
  • 우주난민

    우주난민 Lv.1 → piuma

    25.01.15 · 89.♡.101.31

    민주주의의 위기라기 보다는 중산층이 무너지고 양극화가 고착된 자본주의, 신자유주의 시스템의 한계를 보여주는거죠...
  • 달과바람

    달과바람 Lv.1

    25.01.15 · 14.♡.23.97

    문제 국가에서 급격한 국격 상승이 이루어지고 있군요.
    아직 한 마리 잡았을 뿐인데 말입니다.
  • 시골닭

    시골닭 Lv.1

    25.01.15 · 49.♡.214.11

    주모 복귀할때가 되어 가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