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에 보도된 내란수괴 체포뉴스 현지 반응.X
H
HTTR (121.♡.146.90)
2025년 1월 15일 PM 06:01 · 수정됨(19:46)
조회 5,125 공감 0
댓글 (16)
-
우우주난민
25.01.15 · 89.♡.101.31
특히 미국인들이 트럼프가 2기 때는 무슨짓이건 할 수 있다는 공포때문에 엄청 부러워 합니다 ㄷㄷㄷ -
HHTTR
→ 우주난민 작성자
25.01.15 · 121.♡.146.90
영하 10도 눈오는 겨울밤에 키세스단이 되어가면서 2박 3일 밤샐 정도의 정성은 있어야죠 -
앗앗똑똑이
25.01.15 · 182.♡.59.6
이것이 K-체포 -
윤윤사모
25.01.15 · 124.♡.160.101
국격상승! -
삼삼진에바
25.01.15 · 223.♡.94.206
위로올라갈수록 썩나봐요... 생선대가리도 아니고... -
66미리
25.01.15 · 112.♡.196.186
우리도 이번에 잡아넣을수 있을줄 몰랐죠 ㅎㅎㅎ -
Ppiuma
25.01.15 · 210.♡.3.195
프랑스도 그렇고
캐나다 총리도 이민 문제로 난리쳤고
영국도 총리가 미쳐가고
미국은 대통령이 미쳐있는 듯 하고
이스라엘도 전쟁광에 광신도고
러시아랑 우크라이나도 그렇고
중국도 내홍이 심하고
세상이 정말 제대로 되지가 않고 점점 미쳐가는 거 같네요 -
우우주난민
→ piuma
25.01.15 · 89.♡.101.31
민주주의의 위기라기 보다는 중산층이 무너지고 양극화가 고착된 자본주의, 신자유주의 시스템의 한계를 보여주는거죠... -
달달과바람
25.01.15 · 14.♡.23.97
문제 국가에서 급격한 국격 상승이 이루어지고 있군요.
아직 한 마리 잡았을 뿐인데 말입니다. -
시시골닭
25.01.15 · 49.♡.214.11
주모 복귀할때가 되어 가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