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 우두머리 머그샷 촬영 생략..?
열린눈

Lv.1 열린눈 (223.♡.80.24)

2025년 1월 16일 AM 04:33 · 수정됨(06:35)

조회 4,238 공감 0



아니 이보다 더 흉악범이 어딨다고.. 찍어서 공개해야죠






댓글 (4)

  • 마이콜

    마이콜 Lv.1

    25.01.16 · 172.♡.52.227

    48시간 공수처랑 구치소 견학온줄??
  • 새우튀김

    새우튀김 Lv.1

    25.01.16 · 161.♡.132.26

    끝까지 모든 법을 다 무시하네요
  • 범픽

    범픽 Lv.1

    25.01.16 · 58.♡.179.54

    일개 범죄자도 아니고 내란우두머리인데 왜 자꾸 절차를 생략하죠? 어이가 없네요.
  • L

    lioncats Lv.1

    25.01.16 · 59.♡.43.199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1/comment_991439815_S4035Pbg_e0e58b6d0c4d4c8257a6b058bc20a616cef72fcd.webp] 머그샷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