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 우두머리 머그샷 촬영 생략..?
열
열린눈 (223.♡.80.24)
2025년 1월 16일 AM 04:33 · 수정됨(06:35)
조회 4,238 공감 0

아니 이보다 더 흉악범이 어딨다고.. 찍어서 공개해야죠

댓글 (4)
-
마마이콜
25.01.16 · 172.♡.52.227
48시간 공수처랑 구치소 견학온줄?? -
새새우튀김
25.01.16 · 161.♡.132.26
끝까지 모든 법을 다 무시하네요 -
범범픽
25.01.16 · 58.♡.179.54
일개 범죄자도 아니고 내란우두머리인데 왜 자꾸 절차를 생략하죠? 어이가 없네요. - L
lioncats
25.01.16 · 59.♡.43.199
[https://s3.damoang.net/data/editor/2501/comment_991439815_S4035Pbg_e0e58b6d0c4d4c8257a6b058bc20a616cef72fcd.webp] 머그샷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