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김건희 겨냥한 박지원 "윤석열 이렇게 만든 장본인···당연히 체포해야"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16 16:39
본문
야권에서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에 대한 구속을 촉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16일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KBS 라디오 '전격시사'에 출연했다. 그는 정치권 일각의 ‘김건희 여사 체포 주장’과 관련, “과거 관례는 부부, 자식은 함께 구속하지 않았다”며 “법은 만인 앞에 평등하지만 법에도 눈물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박 의원은 "윤석열이 이재명 부인, 조국 부인과 그 가족에게 어떻게 했냐”며 “김건희는 윤석열을 이렇게 만든 장본인으로 더 많은 비리가 있다. 이제 윤석열이 체포됐으면 다음은 김건희 아니냐, 당연히 체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같은 당 박주민 의원 역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김 여사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출국 금지 조치건에 대해 "진작 출국 금지를 시켰어야 했다"고 일갈했다. 이어 "대통령이 구치소에 있는 상황에서 출국 금지해야 하는 이유가 더 높아졌냐"고 사회자가 묻자 "더 높아졌다고 볼 수밖에 없다"고 답했다
김선민 조국혁신당 당대표 권한대행도 이날 국회 최고위원회에서 “내란 사태 43일 만에 우두머리 윤석열이 체포됐다”며 “경제, 정치, 주술 공동체로 윤석열을 조종한 사람이 김건희씨라는 사실을 국민 모두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정권에서 수면 위로 올라온 모든 비리와 의혹에는 김건희가 주역이거나 조역, 연결자로 등장한다”고 했다.
[...]
=============================
곧 만나러 갑니다 :)
댓글 6
/ 1 페이지
과객님의 댓글의 댓글
@산토리니님에게 답글
김건희도 보톡스 엄청 맞았을걸요. 주기적으로 빵빵해졌다가 약간 늘어졌다가 했자나요.
JINH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