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지TV가 무려 성 상납 기쁨조를 운영.youtube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18 01:16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91bmE2EAAFQ
AI요약
영상의 주요 내용을 다음과 같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후지TV의 유명 MC 나카이 마사히로가 여성과의 술자리 관련 9억원 합의금 스캔들로 방송 하차하게 되었으며, 그의 사과문 내용 중 "방송 활동에는 지장 없다"는 표현으로 추가 비판을 받았습니다.
- 주간문춘의 추가 폭로로 사건이 더욱 확대되었는데, 피해 여성이 후지TV 스태프였으며 여성 아나운서에게 상담했으나 묵살당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전직 아나운서 아오키 카논은 후지TV 고위 관계자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했으며, 현직 아나운서도 편성부장의 지시로 나카이와의 만남을 강요받았다고 증언했습니다.
- 후지TV 편성부장 나카지마는 나카이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들과의 술자리와 접대에도 관여했으며, 최근 SNS에 의심스러운 사진들이 유출되어 논란이 가중되었습니다.
- 2019년 12월에는 연예기획사 사장들과 후지TV 임원진의 회식자리에 20대 여성 아나운서들이 접대요원으로 동원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미국 투자펀드사(후지TV 대주주)가 이번 사태에 대해 강력히 비판하며 제3자 위원회 설치와 재발 방지책 마련을 요구했습니다.
- 일본 언론은 이번 사태를 "제2의 쟈니스 사태"로 규정하며, 후지TV뿐만 아니라 다른 방송국들에서도 유사한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https://news.nate.com/view/20250116n35300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톱스타까지 연루된 일본 후지TV 성상납 의혹 폭로에 일본 방송가가 발칵 뒤집혔다. 스맙(SMAP) 리더 출신 인기 스타 니카이 마사히로가 방송에서 불명예 하차하며 퇴출 위기에 놓이는 등 파문이 일파만파다.
주간문춘은 16일 후지TV 여성 아나운서의 사내 성상납 관련 폭로를 추가 보도했다.
실명을 밝히지 않은 이 아나운서는 2021년 후지TV 간부 A씨 측근에게 나카이 마사히로와 저녁 회식이 있다는 메시지를 받고 도쿄 그랜드하얏트도쿄를 찾았다 스위트룸에서 나카이 마사히로와 다른 남성 연예인 B를 비롯해 A씨와 다른 직원, 후지TV 다른 여성 아나운서 등을 만났다고 밝혔다.
해당 아나운서는 참석자들이 점점 자리를 빠져나갔고, 자신이 화장실을 다녀오니 B가 전라의 상태로 자신을 침실로 불렀다면서, 무서워서 울면서 성접대를 거부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후 편성부장 A씨의 방송을 출연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면서 A씨와 후지TV를 비난했다.
==
2차대전때 군 위안부 납치해가던 놈들이 21세기까지도 젊은 여자들을 성노리개로 쓰는 버릇이 여전하네요
우리나란 젊은 여자들이 민주주의 혁명을 이끌어 나가는 핵심인데
저놈들은 공중파 TV방송국씩이나 된 게 성착취중이라니
선진국 가면을 쓴 전근대사회같습니다.
댓글 9
/ 1 페이지
떡갈나무님의 댓글
명문대 강간클럽, 쟈니스, 성폭행 피해자에게 더 손가락질 하는 사회, 심각한 성 상품화, 미성년자 원조교제.
쟤네는 답이 없어요. 개선 기미가 없음.
오히려 경기침체로 성매매 여성 증가 중.
쟤네는 답이 없어요. 개선 기미가 없음.
오히려 경기침체로 성매매 여성 증가 중.
르미에르님의 댓글
위안부를 인정하고 사과하지 않고 제국시대를 청산하지 않으니..
그 후손들도 그 습성 그대로 물려받은거죠..
재수없어서 걸렸다고 생각하지 잘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을겁니다.
처벌할 때는 강하게 처벌해야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윤석열도 총살형이 적당하다봅니다. 그 정도는해야 다시는 시도할 생각도 안하죠..
그 후손들도 그 습성 그대로 물려받은거죠..
재수없어서 걸렸다고 생각하지 잘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을겁니다.
처벌할 때는 강하게 처벌해야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윤석열도 총살형이 적당하다봅니다. 그 정도는해야 다시는 시도할 생각도 안하죠..
폭풍의눈님의 댓글
그냥 흔한 엠씨 아저씨인가 했더니 스마프 멤버군요. 그럼 쟈니스인거군요. 일본 좋아하는 용산이 꿈꾸는거겠네요
사자바람연꽃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