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서 담 넘어 조사받은 사람 후기.mbc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21 23:41
본문
https://youtu.be/iNUjNKKwEzI?si=K0ZnF1jud-xCEKfI
여당 지지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담에 올라타 넘으려고 하다 경찰에 잡힌 사람의 후기가 올라왔습니다.
경찰 조사를 받으면서 어떤 유툽 채널을 보는지, 누가 행동을 사주했는지, 왜 이러한 행동을 했는지 등을 상세하게 심문받았고, 경찰이 자신이 구독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목록을 인쇄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법원에 침입하고 기물을 파손한 사람들은 소지품을 모두 압수당하고, 진짜 유치장에 들어가는 등 자신과 다른 (범죄자 같은) 취급을 받았다고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경찰서를 나왔지만, 추가 조사를 받을 수 있다는 말을 들었으며, 완전한 무죄석방이 아닌 것으로 자신의 상황을 설명하였습니다.
이 글에 이어지는 댓글들은 "훌륭하다." "애국자다." 등의 상식 밖의 내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72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12
/ 1 페이지
샤일리엔님의 댓글
아직도 정신 못차렸죠ㅋㅋ 형법 및 특례법상 가능한 모든 죄가 실체적경합으로 적용될겁니다. 딱 기다리세요.
장군멍군님의 댓글
이번 사안은 다른 범죄 사안과 완전히 천지 차이 만큼 커서 처벌도 완전히 다를 겁니다
흔한 말로 빨간 줄 선명하게 그어질텐데 앞으로 취업도 공무원 시험도 저 사람은 완전히 망한거라고 봐야죠
흔한 말로 빨간 줄 선명하게 그어질텐데 앞으로 취업도 공무원 시험도 저 사람은 완전히 망한거라고 봐야죠
동독도님의 댓글
그거 읽어보니, 본인은 벌금형 정도 예상하던데요. 그저 ㅋㅋㅋ 입니다. 벌금으로 끝날수가 없어요. 최소 집행유예 일껍니다.
음악매거진편집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