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일 극우간 네트워크가 있지 않을까
페이지 정보
본문
<트럼프의 성공사례를 따라하고 싶은 자들: 미국의 내란 메뉴얼을 한국이 참조하고 있다>
한겨레| 2025.01.25
출처:abc news
출처:서울신문
트럼프의 국회폭동 선동
윤석열의 119 폭동 선동
<한미일 극우간 네트워크가 있지 않을까>
▶김어준 : 이 스탑더스틸은 트럼프를 지지하던 극우의 구호였거든요. 마가. 스탑더스틸. 그거를 그대로 가져와 가지고 쓰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그런 생각은 들어요. 트럼프, 트럼프는 아닌데 트럼프는 윤석열에 관심이 없어요. 왜 관심이 있어요. 자기가. 권력도 없는데 자기한테 돈을 줄 수 없는 사람인데, 자기한테 돈을 줄 수 있는 사람만 관심이 있는데. 근데 이 미국의 트럼프를 지지하며 선거 부정을 얘기했던 마가.마가하고는 연결이 돼 있는 대목이 있는 것 같아요.
▷김준형 : 그렇죠. 네 맞아요.
▶김어준 : 그래서 거기 구호도 가져오고 모자도 가져오고. 그리고
▷김준형 : 모자 색깔도 빨갛고
▶김어준 : 모자 색깔도 가져오고. 그 연결은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트럼프는 더 이상 선거 부정 얘기하지 않아요. 자기가 당선됐거든요. 그럼, 더 이상 앞으로도 영원히 선거 부정에 대해 관심 없어요. 이 사람은.
자, 근데 실제 연결이 된 것 같아요.미국의 극우들하고,일본의 극우들하고도 연결됐었잖아요.
▷김준형 : 우리가 늘 얘기해 오지 않았습니까. 그거는 있습니다.
▶김어준 : 미국의 극우들하고 지금 전광훈 라인인 것 같은데, 연결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트럼프의 이 마가가 폭동을 일으켰잖아요. 그것도 똑같죠. 지금.
출처: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
.................................................
트럼프와 직접적 연결은 없지만 마가와의 연계를 통해 한국의 극우를 지원할 수도 있겠네요.
어제 겸공 김준형 인터뷰 코너에서
(트럼프가 오바마에 대한 컴플렉스가 있는데다가),
트럼프 1차 집권시기를 공격할 때 '한국은 코로나 대응을 저렇게 잘 했는데, 넌 뭐하냐"
근데 트럼프가 이젠 "한국좀 봐라. 얼마나 엉망이냐"라고 되치기 하는거라고요.
오바마에게 복수를 '한국의 망가짐'을 통해서 하고 싶을 수도 있겠습니다.
또 본인의 독재화를 위해 자국과 주변국을 파시즘으로 물들이는 전략일 수도 있고요.
같은 '한국을 봐라'라는 문장이
문재인 대통령때와 윤석열 때와 상반되게 쓰이네요.
옥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