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관련해서 이렇게 하지 않으면 우리 측 필패라고 생각합니다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ice05 211.♡.97.117
작성일 2025.01.22 13:58
547 조회
0 추천

본문


검찰로 넘어가면 검찰 측에서야 당연히 윤석열을 풀어주거나 엉터리 기소를 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을 겁니다. 말해 뭐하겠어요? 이 정도 사건엔 그래도 윤석열 편은 들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순진하신 거죠.


해법은 검찰 기소 전 특검 밖에 없는데, 최가 거부권 행사할 게 뻔하니 쉽지가 않아요.

두번 세번 재시도 해서 통과된다고 해도, 그땐 이미 검찰에서 기소한 상태일 가능성이 높죠. 기 기소 됐다면 특검이 할 수 있는 건 결국 아무 것도 없을테고요.


탄핵인용이야 바꿀 수 없는 것 같습니다만,

형사처벌에 관해선 검찰이 기소하기 마련이니, 이대로라면 우리가 바라고 있는 그림이 그려지지 않는 쪽으로 결론날 겁니다.

무기나 사형 판결 떨어질 혐의로 기소하지는 않을 거예요.


결국 윤은 옷 벗은 후에도 평생을 선거 때 라든가 고비 고비 때 마다 극독재주의자들을 취합하며 평생을 민주주의 파괴와 독재주의 부흥에 큰 역할을 하겠죠. 그걸 아는 독재주의자들은, 그래서, 그를 윤버지라고 까지 칭송하는 거고 그의 구속에 자신들의 인생을 내던져가면서까지 분노하는 거고요. 물론 돈 십만원에 양심 판 케이스도 있지만 영상 속의 분노를 보면 진심이 느껴진다고 생각합니다.

빨갱이 프레임, 지역주의, 남녀갈등, 노소갈등 등 그들이 만들어낸 프레임이 일이년 단기간이 아니라 세대 급의 기간을 이어가며 한국의 민주주의를 망쳐온 걸 다들 아실 겁니다.


윤의 능력과, 수감된 마당에도 보여지는 추종세력들의 파워, 지지세력 선동 능력 등을 생각하면, 그가 풀려나면 각종 테러와 폭동이 난무할 것이고,

결국 우린 이승만에게서 벗어난 직후와 같은 수준의 민주주의 상태에서, 즉 민주주의 제로베이스 상태에서 또다시 시작해야 할 겁니다. 이른바 국격과 국력의 두 세대 후퇴가 성공당하는 거죠.


과연 그럴까요?

네, 그렇습니다.

무지자들은, 그리고 지자 중에서도 선한 이들은 저들이 보수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윤에게 휘둘리며 국민에게 욕 먹진 않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건 오판이예요.


그들은 정치적 사상이 있는 게 아니라 충성심으로 정치를 하는 겁니다. 보수냐 진보냐 따위의 가치 정도에 비교될 게 아니죠. 그것 보다 훨씬 단단한 개념인 겁니다.


한국의 국력을 두 세대, 즉 오륙십년 전으로 후퇴시키는 건, 기 득한 것이 많은 자신들의 득세나 축부 따위를 위한 게 아니란 거죠.

그렇게 해야지만 일본이 다시금 우리를 통제하고, 궁극적으로는 난카이 대지진 하의 일본열도 대안으로 한반도를 선택하기가 쉬워지거든요.


대한민국과 한반도가 망하고 사라질 위기에 처한다면,

여러분들도 내가 가진 것을 다 놓고, 글로벌 시티즌들에게 쌍욕을 먹더라도, 구국을 위해 목숨을 바치고 새 보금자리를 위한 희생을 치르지 않겠어요? 선동 당하는 멍청한 일베러, 디씨러, 펨코러 등등도 우리와가같은 성정을 지닌 각 한표권 가진 국민이고 그 마음은 우리와 동심일 겁니다, 방향이 반대일 뿐이죠.


우리가 저들을 당해낼 수 없는 이유가 그겁니다

저들은 나라를 위하는-우리나라가 아니라는 게 아쉽지만요- 충심으로 맞서고 있지만, 우린 그 정도의 마음이 아닐 수 있다는 것, 그게 우리가 이대로의 행보를 보인다먼 필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역전을 위해선 검찰 기소 전의 특검 밖에 없는데,

그러기 위해선 최상목 직무정지가 최우선의 할 일입니다. 허나, 나머지 국무위원들도 모두 최상목 시즌2, 시즌3나 마찬가지이니, 국무위원 전원에 대한 통시 탄핵이 필요한 거고요.

그거 없인 나라 망합니다. 나이브 하게 국민 정서나 역풍 생각하고 있을 때가 아니죠.


물론 저들이 했던 폭도 짓을 구국이란 이름으로 우리 국민이 직접 행할 수도 있습니다만,

우리가 그런 민주주의 파괴행위 없이도 흥국 시키려고 내 돈으로 임금 줘가며 국회의원들 부리는 것아니겠어요?


결국은 국민 희생 없이 역전할 수 있는 특검통과는 민주당을 비롯한 야당이 해내야 하는 일입니다.

저들은 전쟁까지 불사하며 망국(한국)과 흥국(일본)의 컬래버를 달성시키려 했고, 과정은 조금 변형이 됐지만, 성공 직전 같기도 한데,

우리 야당들은 너무 나이브 하게 맞서고 있는 것 같아요.

탄핵인용은 헌재에 맡긴다 하더라도, 그건 그들 판자들이  할 일이고, 야당은 야당대로 할 일 해야 하며,

현시점에서의 그 할 일이란, 수단 방법 비고려히-저들은 목적 달성 위해 당대표와 야당대표를 살처분 할 계획까지 세운 자들입니다. 우리가 아름다운 수단 같은 거 생각하는 것 자체가 벌써 패배한 겁니다- 국무위원 전원 탄핵과 동시에, 내란 특검을 성공 시키는 겁니다.


물론 여러 난점이 있긴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게 훗날 일본으로부터 재독립을 얻어내는 수고 보다는 훠어어얼씬 쉬울 겁니다.

쉽고 확실한 걸로 갑시다, 제발.

일단 이 땅 넘겨주고 기회를 보자는 건 어리석어요.

독립은 어렵기도 할 뿐 더러, 훗날 국제 정세에 따라 불가능할 수도 있는 최악의 방법입니다.


절차적 부당성이 전혀 없는데도 내란범 국무위원들을 그 위치에 두는 건, 아닌 척 하면서 내란에 부역하는 작태예요. 그게 민주당이든 다른 야당이든 여당이든 말이죠.

동감하신다면 부디 국무위원 동시 탄핵+내란특검 성공을 압박하는 문자나 게시물이라도 부디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0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0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