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혁신당 - 검찰은 정치하지 말고 ‘밥값’이나 제대로 하라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26 13:46
본문
<검찰은 정치하지 말고 ‘밥값’이나 제대로 하라>
내란수괴 윤석열 사건처리 논의를 위해 검찰이 검사장 회의 개최한다고 합니다. 검찰이 다시 정치를 시작하겠다는 선언을 하려는 것이 아닌지 심히 우려됩니다.
아무런 권한도 없고 책임도 없는 이들이 모여 ‘정치 이벤트’를 하겠다는 것입니다. 범죄 사실에 따라 원칙대로 처리해야할 일임에도 수사팀도 아닌 자들을 모아서 특유의 검찰식 정치적 판단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무슨 결론을 내려고 모이는 것입니까. 혹시 검찰 선배이자 내란수괴 윤석열 변호인단에 합류한 정상영 변호사로부터 “피해자 인권이 우선”이라는 특강이라도 들으려는 것입니까. 유일한 검찰 출신 대통령인 윤석열을 구치소에서 빼내 주려 모의라도 하려는 것입니까.
조국혁신당이 경고합니다.
쓸데없는 회의 개최, 당장 그만두십시오. 정해진 절차에 따라 빨리 구속기소하고, 이후 충실히 공소 유지하면 됩니다. 정치할 생각이라면, 이미 국민들에게 다 들켰으니 접으세요. 밥값이나 제대로 하기 바랍니다.
국민은 검찰에 더 바라는 게 없습니다. 당신들은 이미 ‘내란수괴 배후자’ 김건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명품백 수수 등을 무혐의 처리했을 때 국민으로부터 버림받았습니다. 자중자애하고, 마지막 남은 임무나 충실히 시행해야 할 것입니다.
2025년 1월 26일
조국혁신당 대변인 윤재관
원래 밥값도 못했지만 이제 그 밥값 마저 차 버릴지 봐야죠.
겨우 기소청 정도의 능력이라도 있다는걸 보여 줄려면 빨리 구속기소 해야죠.
124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5
/ 1 페이지
BLUEnLIVE님의 댓글
저걸 회의란답시고 하는 자체가 밥값 안 하겠고 총장놈 줄타기 하려는데 뭐 좋은 생각들 내놔보란 헛소리죠.
크리안님의 댓글
월급만으론 만족 못한답니다.
월급받으면서 일하기 싫으면 사표 써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