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앙 커뮤니티 운영 규칙을 확인하세요.
X

[단독] 尹 구치소 층간소음 논란에 법무부 "사실 무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버건디로
작성일 2025.01.29 17:01
1,694 조회
3 추천

본문

29일 법무부 고위관계자는 윤 대통령 층간소음 관련 괴담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층간소음 문제는 제기된 적도 없고 윗층 방을 깬다는 것은 수용자들을 전방시킨다는 의미인데 그런 사실이 전혀 없다”며 “공식 대응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교도소에 수감된 범죄자들의 가족이나 애인이 주로 활동하는 ‘옥바라지 카페’는 수용자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허세를 부리며 교정당국 관련 허위 내용이 올라오는 온상”이라며 “이런 곳에 올라오는 글까지 어떤 사실 확인 없이 언론 보도가 된다는 사실이 개탄스럽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해당 카페에 한 글쓴이 A 씨는 ‘스마트 접견’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요즘 서울구(치소) 장난 아니네요. 하필 안쪽이(수감자)방 아래가 윤 대통령 방이다. 위에서 쿵쿵 소리가 난다고 해서 방이 깨졌다더라. 정말 열받는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언제까지 이런 롤러코스터를 타야 하는 건지. (윤 대통령이) 서울구에서 빨리 사라지길 간절히 기도해 봅니다”라고 적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기서 갑질하냐”, “교도소도 층간소음 항의가 가능한가”, “한 달 넘게 공포 속에 살게 했으면 층간소음쯤은 견뎌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933203


법무부가 저런것도 확인하는군요

음...네...

3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1 / 1 페이지

mlcc0422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mlcc0422
작성일 01.29 17:18
??? : 층간소음이라고 했지 빵간소음이라고는 안했다. 따라서 거짓말 안한거다.
요거에 제 털하나 겁니다.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