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앙 커뮤니티 운영 규칙을 확인하세요.
X

다음 대통령은 반드시 이재명이어야 할 이유가 하나 둘 쌓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지
작성일 2025.01.29 21:14
280 조회
2 추천

본문

저는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님을 좋아합니다. 비록, 노무현 대통령님 재임 기간에는 중학생이라 정치가 뭔지도 대통령이 하는 일이 뭔지도, 정당이니, 좌니 우니, 진보니 보수니 그런 것도 몰랐지만 커서 보니 눈물을 펑펑 쏟을 만큼 그립고, 훌륭한 분이셨습니다.


이재명... 이재명도 좋은 정치인이긴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님을 제 손으로 뽑을 때 만큼 간절하고, 반드시 대통령 하셔야 한다 이런 생각이 이재명에겐 없었습니다.


왜냐구요? 전 진보 성향이라, 보수 성향인 민주당(자칭 보수 왜놈당 말구요)보다는 조국당이 제 성향에 더 가까웠거든요. 그래서 조국당으로 이적하고 싶었지만 지난 총선때 내부 총질을 일삼는 수박들 때문에 참았습니다. 조국당은 후보들을 보며 조국당 1기는 말 그대로 소수정예라 그냥 잘 굴러갈 것 같았거든요. 최근 조국당 기념품을 보며 부러워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


물론 이재명이 차기 대통령 가능성은 압도적이지만 조국(이제는 차기는 불가능해졌지만...)도 있고, 추미애도 있고, 정청래도 있고... 누가 해도 잘 했을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반드시 다음 대통령은 이재명이어야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반드시 이재명이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된 첫 번째 계기는 이재명 당대표 피습 테러 사건입니다.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고 걱정되서 아무 것도 손에 안 잡히는데 회사에서 친하게 지냈는데 2찍이인줄 몰랐던 사람이 그 사건을 보며 키득거리며 웃더군요.

두 번째 계기는 12.3 쿠데타입니다. 당장 사살 1순위일 최대 다수당이자 야당 대표가 국회로 유튜브 라이브를 켠 채로 시민들의 도움을 호소하며 국회로 달려갔습니다.

세 번째 계기는 김경수입니다. 검찰에 의해 희생양이 된 김경수도 좀 더 정치를 배워 먼 훗날 대통령이 될 인물이라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수박이었습니다. 일찍이 커밍아웃을 해줘 고맙지만 정말 상상도 못 했습니다. 수많은 야당 국회의원들과 시민들이 죽음도 아닌 정말 개죽음 당할지도 모를 위험이 앞에 도사리는데 불구덩이에 뛰어들어 나라를 구하는 동안 뭐했냐 묻고 싶더군요. 중립 내각이니 이런 헛소리에 아직 내란 우두머리 집단이 살아있는데도 가장 힘겹게 싸우고 있는 민주당과 이재명 당대표를 겨냥하다니요?


매국노들은 일베니 양비론이니 키워내며 노무현 대통령님의 명예를 훼손한다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로 조롱하고 짓밟았습니다. 그들은 노무현이 두려웠고, 노무현 정신이 두려웠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조국은 차기 대통령은 불가능해졌지만 저는 여전히 이재명이 아닌 정청래, 추미애가 차기 대통령이 되더라도 충분히 잘 할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매국노 세력과 아직도 어떻게든 권력 욕심에 눈 먼 수박들이 얼마나 이재명이 두려우면 저러나 싶을 정도로 이재명 악마화 하는걸 보니 전 그들이 이재명 손에 의해 박살나는 꼴을 반드시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다음 대통령은 반드시 이재명이어야합니다. 그래서 전 민주당 권리당원으로써 반드시 이재명을 다음 대통령으로 만들겁니다.

2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0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