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앙 커뮤니티 운영 규칙을 확인하세요.
X

설날에 교회사람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31 17:07
1,813 조회
21 추천

본문

저희 백부(伯父) 되시는 분은 신촌에서 침례교회를 하시는 분들이고 그쪽 가족 전원 교회를 다니며 만날 하나님을 외치며 살고 계십니다. 저희는 성님 제외하고 전원 불교신자들인데 옛날부터 세뱃돈 저희가 주는거의 반밖에 안주는 주제에(심지어 3형제...) 자꾸 툭하면 자기들 교회 오라고 전도를 할라구 들어서 안 좋아합니다. 사실 별 기대는 안했지만 이 분들은 사실상 소극적 전광훈 지지자들입니다.

전광훈이나 이만희 같은 부류는 사이비기는 한데 종교인이 아니라 정치꾼이야 하면서 서부지법 때려부순 폭도녀석들한테 저렇게 엄벌을 내리면 2030이 가만히 있지 않을거시야! 같은 소리를 하면서 이재명 리스크를 언급하면서 어쨋든 양쪽이 잘못한거야! 같은 소리만 죽어라하며 한국은 무조건 친미친미해야돼만 무한으로 외칩니다. 부정선거를 일으킨 민주당의 입법독재(.....) 때문에 룬석열이 계엄이라는걸 일으킬 수 밖에 없어던거야! 라는 자신들의 논리를 위한 빌드업입니다.(는 궤변...) 

양심적으로 내란을 이재명의 민주당이 일으켰는지는 둘째치고요. 사실 내란 일으킨건 룬석열과 김용현 등 충암고 충남대전 육사 것들이랑 추경호 등 국짐 출신 것들이 단체로 일으켰는데 거기에 대해서는 최대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부지법 230대男 것들이 무슨 유겐트인거 마냥 돌격해서 다 때려부수고 서버에 물 붓고 한거에 대해서도 눈을 흐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상할 정도로 기성언론을 믿으면 안돼! 이러면서 이런 혼세(混世)한 시대에는 바로 볼 수 있는 식견(識見)이 있어야 돼! 라고 하지만 믿는건 아메리카 재미교포發음모론입니다. 그런걸 믿으면 마치 본인들이 일반인들이 모르는 정보를 알고 이 시대를 앞서가는 선지자(先知者)! 라고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왜냐면 침례교회 사람들은 이런 정보(라고 쓰고 거짓가짜찌라시라고 읽는)를 아메리카에 있는 침례교 재미한인들에게 받고 있거든요. 그러면서 잘난척은 아주 죽어라 하는거 보면 디시일베아카펨코 등등에 널린 인셀들 생각나지 않습니까.(....

그나마 연세대 이공계는 나온 사람들이라서 형상기억종이까지는 안 믿는거 같은데 그래봤자 도찐개찐입니다. 여기서 학력이랑 지성은 별개의 문제라는게 다시 증명됩니다. 그리고 만날 디시일베 같은거나 봐서 자꾸 좌파 거리면서 어미에 盧자 붙여서 사람 짜증나게 맨든 우리 성님은 기대를 배신하지 않고 이재명이 중국한테 돈 받고 자기 주위사람들을 죽였다는 소리를 하면서 똑같은 소리를 하는거 보면 역시 한 지붕 아래에서 한 솥밥을 나눠먹은 형제라도 똑같지 않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올해에는 다들 수복강녕(壽福康寧) 하시라고 미사여구를 던져주니 못 알어먹고 중국인 같단 소리 하는거 보면 참.... 

엄니가 저 인간들은 10년 지나면 전광훈이랑 호형호제(呼兄呼弟) 하겄다고 일침을 날리는건 덤입니다. 덕분에 친가에 대한 미련이 먼지 한톨 남지 않고 다 날라갔네요.

21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2 / 1 페이지

안녕클리앙님의 댓글

작성자 안녕클리앙
작성일 01.31 17:42
그나마 목사가 제정신인 교회도 성도들이 제정신이 아니라 목사를 내쫓습니다

웃자오늘도님의 댓글

작성자 웃자오늘도
작성일 01.31 18:01
일부(?) 목사들의 롤모델이 전광훈일겁니다.
일부(?) 목사들의 얘기하는걸 들어보면,
그들 이 목표하는 바가, 작게는 전광훈 크게는 신천지인가? 라는 의구심이 들때가 많죠.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