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령 한방에 날라간 20조 사업
레
레오야사랑해 (211.♡.113.108)
2025년 2월 23일 PM 06:03 · 수정됨(19:11)
조회 10,869 공감 0

이래도 계몽소리가 나옵니까 목사들아
https://x.com/AVE_01_19/status/1893330263721050520
댓글 (9)
-
Pphantomstar
25.02.23 · 118.♡.83.57
윤거니 일가는 전재산 몰수 해야합니다. -
부부산혁신당
→ phantomstar
25.02.23 · 121.♡.122.153
받고 내란좀비단 놈들 전원의 것까지요. -
Kkissing
25.02.23 · 121.♡.79.213
지 계엄령하려고 20조 사업을 날려먹은거군요. 빨리 탄핵시키고 다시 따와야겠네요. -
끼끼융끼융
25.02.23 · 58.♡.237.86
이또한 국민의 선택이죠. -
리리바
25.02.23 · 58.♡.63.156
아오... 정권 바뀌면 저거 혹시 이어서 가능한지 좀 확인했으면 좋겠습니다. 미친x 이 염병한거니 좀 봐달라고 ㅠㅠ -
XX파일
25.02.23 · 119.♡.209.70
이런 얘기 들으면 또 빡치네요. -
소소금_한알
25.02.23 · 202.♡.191.103
10번에 외교와 경제는 주가조작이나하고 땅투기나 하는 마누라 돈벌이 아니면. 국가 지도자와 술먹고 지돈도 아니면서 퍼주고 오는게 모두 지 기분좋으라고 하는짓 뿐이였죠. -
조조국만세
25.02.23 · 211.♡.142.71
져 키르기스스탄이 몇년전 부정선거로 총선 무효화하고 국회의원 재선거했었습니다
내란수괴가 저걸로 껀수 엮어보려고 부정선거 음모론 퍼트릴려고 키르기스스탄 대통령 불러놓고 계엄했던거 아닌가 싶습니다
혹시라도 계엄 성공했으면 내란수괴랑 키르기스스탄 대통령이랑 둘이 같이 서서 부정선거 어쩌고 하면서 기자회견 했을겁니다
그러려고 불러놓고 계엄한거 아닐까 싶어요 - 이
이게말이야방구
25.02.23 · 211.♡.200.113
도대체 얼마짜리 계엄인지.... 윤석열, 김건희내란범은 목숨으로 사죄해야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