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누나에게 카톡으로 사랑해 라고 보내봄
레
레오야사랑해 (182.♡.17.64)
2025년 3월 6일 AM 08:37 · 수정됨(09:19)
조회 3,185 공감 0
댓글 (4)
-
모모빌맨
25.03.06 · 223.♡.79.110
-
까까망꼬망
25.03.06 · 61.♡.120.114
예전에 저거 보고 여동생한테 한번 해봤다가 여동생이 엄마한테
오빠 미쳤나봐..이러던거 생각나네요 -.-... -
세세상여행
25.03.06 · 211.♡.72.151
??? : "야~ 너 어디야? 코인 때문이야? 너 거기서 꼼짝 말고 기다려. 엄마, 아빠 모시고 갈 거니까 전화기 끄지 말고 기다려." -
효효도르는효도를
25.03.06 · 112.♡.82.50
언론에 사고 직전에 저런 카톡이 여러번 공개가 됐으니
가족입장에선 정말 철렁했을거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맨날 싸워도 의가 좋은 남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