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의 중요성! 다모앙의 중요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DINKIssTyle

작성일
2025.03.28 09:16
본문
인터넷에 들어오고 어떤 커뮤니티를 접하느냐는 인생을 살면서 좋은 터닝 포인트가 됩니다.
제 어릴적 학생기록부의 존경하는 위인은 늘 박정희가 적혀 있었습니다. 집안 어르신들이던 신문이던 Tv에서던 다카기 마사오에 대해 비판을 접할 수 없었으니까요. 그리고는 성이 같아서 좋아했습니다. (나중에 보니 밀양박씨도 아니더만유... 참 어렸습니다)
인터넷에 발을 내딪고 처음 접한 커뮤니티가 신비로 자바월드 였습니다. (피씨통신 시절에는 전화요금 무서워서 빠르게 원하는거만 취하던 버릇이..)
그제서야 하나씩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살면서 저의 성향이 더 바른쪽을 향하게 만드는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각설하고.. 그런면에서 다모앙은 소중합니다.
많은 미성년자들이 처음 접하는 인터넷 커뮤니티가 다모앙이라면 좋겠습니다.
더 올바른 시각으로 세상을 보기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다모앙의 1년을 매우 축하합니다!
30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5
/ 1 페이지
DINKIssTyle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03.28 09:21
@Java님에게 답글
그러게 말입니다. 자바라는 카테고리에 모인 사람들인데 민주적인 회원들이 가득했으니깐요 ㅎㅎㅎ
DINKIssTyle님의 댓글
작성자
DINKIssTyle

작성일
03.28 09:30
그래서 말인데 말입니다. 미성년 회원에 한해 정치적으로 잘못 된 발언을 해도 우리 어른앙님들이 잘 알려줄 수 있는 시스템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제가 저 자월에서 뭐도 모르고 다카기 마사오 예찬한것에 밑도 끝도 없는 비판만 받았다면 저도 삐뚫어졌을지 모릅니다. 다행히 그 당시 자월 분위기는 잘못 알고 있는걸 설명하고 이해시켜주는 문화 였거든요. 미성년 앙님들 노랑견장 시스템 어떻습니까!
무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