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작가 (221.♡.202.179)
2025년 4월 22일 PM 03:28 · 수정됨(04. 23. 22:07)

SK텔레콤 관계자는 "아직 정확히 공격을 받았던 시점은 조사 중"이라며 "다만 유출된 정보는 유심 키값 등 유심 관련 일부 정보이며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는 유출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다만 피해 예방을 위해 △전체 시스템 전수 조사 △불법 유심 기변 및 비정상 인증 시도 차단 강화 △피해 의심 징후 발견 시 즉각적인 이용 정지 및 안내 조치 강화 등의 조치를 시행 중이다.
또 안전 조치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청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유심보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유심 임의사용 및 무단 기기변경, 해외로밍 등을 차단해 유심 복제로 인한 피해를 막는다.
(이하 생략)
무료 부가 서비스가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링크2)

댓글 (14)
-
흐흐이쪄으
25.04.22 · 14.♡.151.83
사고가 난 시점에 저 서비스를 전체 지원 합니다를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신청한 사람만 서비스를 해준다니 역시 SK 답네요. -
아아름다운전성비
→ 흐이쪄으 작성자
25.04.22 · 221.♡.202.179
유심기변과 로밍이 차단되서 옵트인 방식으로 했겠죠. -
일일상이달콤해
→ 흐이쪄으
25.04.22 · 221.♡.130.204
저도 유심기변이랑 로밍 때문에 신청이 안 되네요 -
과과객
25.04.22 · 39.♡.204.150
해킹은 항상 대기업에서 당하면서 개인PC에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강요하는 과기정통부네요. - 민
민주지산M
25.04.22 · 218.♡.159.53
skt 기존유심 폐기하고. 전부 새유심으로 교체 해야죠 -
야야생곰
25.04.22 · 221.♡.207.212
저만 이게 신경쓰이는 걸까요...
고객님의 유심 "에" 다른사람이 휴대전화 "를" 장착하여 임의로 사용하는 것을 제한... -
아아름다운전성비
→ 야생곰 작성자
25.04.22 · 221.♡.202.179
저도 거슬립니다. ㅎㅎ
빨리 오타 고쳐야할텐데요 -
JJinious™
25.04.22 · 124.♡.54.245
MVNO 도 털렸겠죠?? -
가가시나무
25.04.22 · 104.♡.44.98
sk 사용하는 정치인 및 주요 인사분들.. 모두 kt, U+ 등 통신사 이동해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 민주 진영분들은요. -
아아름다운전성비
→ 가시나무 작성자
25.04.22 · 221.♡.202.179
어느 통신사도 안전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번호이동 보다는 유심이나 기기를 교체하시면 되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